2024-04-27 08:34 (토)
음성군 진한 국화 향기 선보인다
상태바
음성군 진한 국화 향기 선보인다
  • 성기욱 기자
  • 승인 2018.10.30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8회 국화 분재 전시회’ 오는 11월 1일 5일간 설성공원 야외음악당서 개최
음성군농업기술센터(소장 전만동)는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제8회 국화 분재 전시회’를 11월 1일부터 5일까지 음성읍 설성공원 야외음악당에서 개최한다. <사진=음성군>

[KNS뉴스통신=성기욱 기자] 충북 음성군농업기술센터(소장 전만동)는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제8회 국화 분재 전시회’를 오는 11월 1일부터 5일까지 음성읍 설성공원 야외음악당에서 개최한다.

음성 설성공원 야외음악당에서 펼쳐지는 국화 분재 전시회는 농업기술센터에서 취미와 건전한 여가활동을 위하여 활동하고 있는 국화분재연구회(회장 임경수)의 1년의 성과를 군민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 개최하게 됐다.

1년간 국화 교육을 통해 회원들이 가꾼 분재국 120점과 대국 30점, 현애국 10점 등 국화 160여 점이 전시되며 전문가 수준의 작품도 선보였다.

분재국은 국화의 모양을 수백 년 수령의 노송을 묘사한 작품으로 석부작과 목부작으로 표현돼 감상의 즐거움과 진한 향기로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임경수 국화분재연구회장은 “전시회는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여러 회원들이 1년간 배우고 가꾼 국화 분재에 대해 그 결과를 공유하는 자리이다”며, “예쁘고 아름다운 국화작품을 전시해준 회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많은 주민이 전시회장을 찾아 분재 국화의 아름다움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성기욱 기자 skw881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