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서비스, 맛 고루 갖춘 고기전문점, 세종 고운동 맛집 ‘온통통구이’
상태바
서비스, 맛 고루 갖춘 고기전문점, 세종 고운동 맛집 ‘온통통구이’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10.29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통통구이 3주년 행사, 점심특선 불고기쌈밥정식 할인이벤트
세종시 고운동 맛집 '온통통구이' 내부 및 대표메뉴

[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세종시 고운동 맛집 ‘온통통구이’는 오픈 3주년을 맞아 점심특선 소불고기쌈밥정식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점심특선 소불고기쌈밥정식1인 주문시 2,000원을 할인해 주는 행사로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세종시 고운동에 위치한 ‘온통통구이’는 고기전문점으로 현지인들은 물론 타지에서 방문한 여행객, 관광객들이 검색해서 찾을 만큼 세종 고운동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최상품 고기를 엄선해서 고른 질 좋은 국내산 흑돼지생삼겹살, 생삼겹살, 생목살, 돼지왕갈비, 품질좋은 생갈비살을 함께  맛볼 수 있어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온통통구이’ 유완호 사장은 3년 전 가게를 오픈하여 세종시 고운동 맛집으로 자리 잡았다. 이 곳에서는 풍부한 경험과 장인의 손맛을 음식에 한껏 담아낸 다양한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이 곳은 고기집으로 명성이 자자하지만 점심메뉴 또한 인기가 많다. 불고기쌈밥, 오리훈제쌈밥, 제육볶음쌈밥 등 쌈밥정식과 동태찌개, 청국장, 촌돼지찌개 등은 주변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유환호 사장은 “늘 우리 가족이 음식을 먹는다는 마음가짐으로 정성을 들인 맛있고 믿을 수 있는 요리를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세종시를 대표하는 맛집으로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상의 재료로 맛있는 고기전문점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시 고운동 맛집 ‘온통통구이’는 예약 및 단체손님을 위한 단체석을 완비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재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