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3 19:02 (수)
의정부웨딩홀 ‘경민컨벤션’, 고품격 예식과 세미나, 송년회에 적합한 공간으로 ‘눈길’
상태바
의정부웨딩홀 ‘경민컨벤션’, 고품격 예식과 세미나, 송년회에 적합한 공간으로 ‘눈길’
  • 김경주 기자
  • 승인 2018.10.25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주 기자] 선선한 바람과 함께 연말이 찾아왔다. 연말을 맞이하는 이들은 한 해를 마무리하기 위해 다양한 모임을 갖곤 하지만, 사실 많은 이들이 한 번에 쾌적한 자리에 모여 의미 있는 시간을 갖기는 쉽지 않다. 많은 수를 수용하는 장소를 쉽게 찾을 수 없을뿐더러, 깔끔하고 쾌적한 장소에서 적절한 시간을 가지기도 어렵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고품격 웨딩을 진행할 수 있다고 알려진 의정부웨딩홀 ‘경민컨벤션’이 눈길을 끈다. 이곳은 럭셔리하고 격조 있는 웨딩을 준비하는 커플들이 주로 찾는 곳으로, 12미터의 높은 천장고와 20미터가량의 버진로드의 웅장함이 특징이다. 더불어 하객들을 위한 격조 높은 편의시설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소중한 사람들과의 아름다운 기억을 선사한다는 평이다.

이러한 홀을 바탕으로 자연 채광이 들어오는 대연회장은 정갈하고 맛깔스러운 음식을 제공한다.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요리에 대한 전문적인 스킬, 뛰어난 연회 서비스까지 준비되어 있어 방문하는 하객들의 만족도도 높게 유지되고 있다.

이렇게 고급스러움과 화사함으로 쾌적함을 자랑하는 홀과 연회장을 바탕으로 연말 모임과 송년회장소로도 선호되고 있다. 충분한 인원을 수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으로 의미 있는 시간과 충분한 연회 음식까지 충족해 기업대관이나 세미나 등의 장소로도 예약 문의가 이어진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의정부예식장 경민컨벤션 관계자는 “여유 있는 예식 진행으로 차분하고 우아한 웨딩 연출을 하고 있다. 이에 결혼을 준비하는 커플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으며, 고급스럽고 쾌적한 내부로 인해 송년회장소로도 많이 찾고 있다”며, “2019년 상반기 잔여 이벤트를 진행하여 내년 예식을 준비하는 커플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식을 준비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김경주 기자 yadm1212@nate.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