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31 (금)
강남웨딩홀 파티오나인, 합리적인 비용으로 품격 있는 스몰웨딩 지원
상태바
강남웨딩홀 파티오나인, 합리적인 비용으로 품격 있는 스몰웨딩 지원
  • 김경주 기자
  • 승인 2018.10.24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주 기자] 선선한 바람과 함께 모두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가을이 왔다. 10월은 많은 커플이 결혼을 준비하는 계절로 커플을 비롯한 관계된 많은 사람이 준비를 위해 분주한 시기이기도 한데, 더 아름답고 소중한 추억으로 결혼식을 남길 수 있도록 가지각색으로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요즘의 경우 일반적이고 번잡스러운 결혼식보다는 본인들에게도, 축하를 위해 방문한 하객들에게도 좋은 기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특색 있는 결혼식을 준비하는 사람이 많다. 소중한 사람들만을 초청하여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프라이빗한 결혼식을 꿈꾸는 경우도 적지 않은데, 강남웨딩홀 ‘파티오나인’에서 2019년 3월부터 소규모 프라이빗 예식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해 눈길을 끈다.

많은 이들이 꿈꾸는 스몰웨딩의 경우 드는 금액이 생각보다 커 망설이는 경우가 많은데, 파티오나인에서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스몰웨딩을 기획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뿐만 아니라 편리한 교통으로 예식장을 찾는 하객들도 불편함 없이 찾아올 수 있는 탁월한 위치를 갖추었으며, 3시간 간격의 여유로운 예식 시간을 두고 결혼식이 진행되기 때문에 번잡스러움 없이 깔끔하게 식을 올릴 수 있다는 특징을 지녔다.

특히 엄선된 재료로 만들어진 피로연 음식은 하객들의 입맛을 즐겁게 하며, 격조 있는 세심한 서비스로 그날의 주인공인 신부와 신랑은 물론, 축하를 위해 방문한 하객들까지 여유 있고 우아하며 기품 있는 예식을 진행할 수 있다. 강남웨딩을 준비하고 있는 커플의 경우 도심의 전경이 보이는 바로크 저택 스타일의 하우스 웨딩을 통해 그 낭만을 배로 느낄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파티오나인 관계자는 “최근 본인들만의 소중한 시간을 아름답게 만들고자 하는 커플들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프라이빗한 웨딩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기품 있고 품격 있는 장소와 음식을 대접하여 더욱 소중하게 만들 수 있어 강남웨딩홀추천 시 파티오나인을 많이 언급한다”고 전했다. 

이어 “엄선된 재료로 만들어진 음식으로 방문한 하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뿐 아니라, 역 근처에 위치해 처음 오는 이들도 편히 방문할 수 있게 했다”며, “기품 있는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신랑 신부를 위한 세심한 배려로 영원한 미래를 약속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김경주 기자 yadm1212@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