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2018년 한우리 공직자 바자회 축제’ 수익금 전액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
상태바
광주시, ‘2018년 한우리 공직자 바자회 축제’ 수익금 전액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
  • 김종현 기자
  • 승인 2018.10.23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종현 기자] 광주시(시장 신동헌)는 ‘2018년 한우리 공직자 바자회 축제’ 수익금 전액(466만 8000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17일 ‘가을 소나타로 가즈아!’를 주제로 열린 바자회 축제에서는 광주시청 전 직원이 참여해 물품을 기증했다. 

또 직장동호회 재봉틀동호회 DIY목공동호회가 재능기부해서 만든 생활소품 등을 광주시청 10층 로비에서 판매했다. 각종 동호회가 주관해 먹거리 장터인 ‘행복한 밥상’을 운영했으며 전 직원 화합을 위한 소통운동회와 동호회 홍보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광주시(시장 신동헌)는 ‘2018년 한우리 공직자 바자회 축제’ 수익금 전액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사진=광주시>

신동헌 광주시장은 “바자회를 통해 공직자의 화합을 도모함과 동시에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의미 있는 일이 함께 이뤄져 뜻깊었다”면서 “새롭게 충전된 행복한 에너지가 시민들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로 이어지는 광주시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소통과 협력의 직장문화를 조성하고 지역연계를 통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소통! 나눔! 타인 공감과 배려!’ 라는 공직자의 ‘감성 소나타’를 추진해 오고 있다.

김종현 기자 jhkim2967@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