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그것이 앞고싶다' 화제 속 남태평양 섬 논란의 교회 관심 급부상... 신체까지 훼손했던 사연의 내막 "이번에 드러나는 충격적인 진실은?"
상태바
'그것이 앞고싶다' 화제 속 남태평양 섬 논란의 교회 관심 급부상... 신체까지 훼손했던 사연의 내막 "이번에 드러나는 충격적인 진실은?"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0.20 2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화면 캡쳐)

'그것이 알고싶다'의 과거 논란이 됐던 교회에 대한 후속 취재 방송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주 SBS '그것이 알고 싶다'는 20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된다. 이와 관련해 이날 과거 논란을 빚었던 교회에 대한 후속 취재를 선보이는 SBS '그것이 알고싶다'가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8월 25일 방송에서 다뤘던 이 교회의 내용은 해외 언론들도 인용 보도할 정도로 사회적인 파장을 일으켰다. 오랫동안 이 교회와 목사의 이름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내렸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 교회의 목사가 미국에서 소송에 휘말린 사건을 추적한다. 이 목사가 뉴욕에서 교회를 운영할 때 조현병을 치료하는 과정에서 가혹 행위를 당해 신체가 훼손되는 신도의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지난 방송에서 온라인을 뜨겁게 만들었던 남태평양에 위치한 섬 상황이 어떻게 달라졌는지도 다룬다.

한편 20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그것이 알고싶다'가 오르며 화제를 입증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