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55 (금)
영광군, 직원과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호프데이 개최
상태바
영광군, 직원과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호프데이 개최
  • 윤혜진 기자
  • 승인 2018.10.19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군, 2018년 직원 소통과 화합의 날 개최 <사진=영광군>

[KNS뉴스통신=윤혜진 기자]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18일 저녁 영광스포티움에서 직원 500여 명과 ‘소통과 화합을 위한 호프데이’를 개최했다.

군은‘영광 불갑산상사화축제’와‘영광 국제 스마트 e-모빌리티 엑스포’를 연달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후 동료 공직자의 노력과 희생에 대하여 보답하고, 군정에서 소외될 수 있는 하위 직원들의 목소리를 군정에 적극적으로 반영해 공직자들의 사기를 북돋을 기회를 갖고자 이번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서 김준성 영광군수는 직원들이 앉아있는 자리를 일일이 찾아다니며 큰 행사를 치르면서도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해준 직원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직원은 “일하는 부서가 달라 평소 자주 볼 수 없었던 동료들과 고민을 나누다 보니 부서는 다르지만 지금껏 모두가 한마음 한목소리를 내고 있었다는 걸 알 수 있었다”며 “동료들의 마음속에서 공직자로서의 자긍심과 내일을 준비하는 열정을 느낄 수 있는 자리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준성 군수는 “직원들과 형식과 격식에 얽매이지 않은 진솔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라며며 “앞으로도 이런 자리를 종종 마련하겠으니 직원들도 다양한 의견을 제시해 주시면 긍정적으로 검토해 군정에 반영하겠다”고 강조했다.

윤혜진 기자 manito2626@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