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25 (금)
남자 소자본 창업 아이템 ‘명륜진사갈비’ 경쟁력 높은 성공사례 선보여
상태바
남자 소자본 창업 아이템 ‘명륜진사갈비’ 경쟁력 높은 성공사례 선보여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8.10.19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고깃집 창업의 경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아이템으로 안정성이 높고 진입장벽이 낮은 요소가 많아 매장운영 경험이 적은 예비창업자 분들에게 인기가 높다.

 

그리고 상권의 경우도 높은 매출을 이루기 위해서 하나의 전략이자 성공요소이다 좋은 상권은 유동인구가 많아 소비가 활발하게 이룰 수 있기에 역세권과 회사가 밀집해 있는 곳들 또한 많은 상점들이 모여들어 경제활동 또한 활발해 진다.

 

이러한 매장운영에 있어서 다양한 노하우를 잡아주는 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가 대표적이다.

 

좋은 상권을 가맹점분들에게 선점을 해주면서 보다 좋은 아이템인 돼지갈비 무한리필 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갈비는 고객들의 마음과 입맛을 만족시켜 재방문율을 높여 매출 향상에 노력 하고 있는 브랜드로써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안정적으로 가맹점에 고기와 양념을 원팩화 시켜 공급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동일한 맛과 품질을 기대할 수 있으며 조리에 대한 전문 인력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명륜진사갈비 창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따라감으로써 더욱 폭 넓은 고객층을 확보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현재, 예비창업자분들 한해서 적극적인 교육 및 마케팅 지원을 진행 하고 있으며 명륜진사갈비 창업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