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대한항공, ‘SNS 재능기부자들’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일일카페’ 오픈
상태바
대한항공, ‘SNS 재능기부자들’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일일카페’ 오픈
  • 박세호 기자
  • 승인 2012.02.20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토) 강남역 <유익한 공간>에서 ‘나눔 카페’ 행사 후 수익금은 ‘국제아동돕기연합’에 전달

 [KNS뉴스통신=박세호기자] 대한항공은 지난 18일 강남역의 후원카페인 <유익한 공간>에서 대한항공 임직원, SNS를 통해 모인 재능기부자 및 자원봉사자 등 총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한항공 사랑나눔 일일카페’ 행사를 가졌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 이 날 행사에서 각종 식사와 음료 판매 및 행사에 참가한 재능 기부자들이 직접 만든 상품들을 판매해 벌어들인 수익금 등 전액을 ‘국제아동돕기연합’에 전달했다.
대한항공은 지난 2월 3일부터 9일까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각자의 재능을 기부하고자 하는 16명의 자원자들을 선발했으며, 이와 별도로 각 SNS 채널 당 8명씩 자원 봉사자들도 선발했다.

캐리커처, 액세서리, 브라우니/푸딩/쿠키 등을 직접 만들어와 행사에서 직접 판매했으며, 타로점과 바이올린 연주 등을 통해서도 기부금을 마련했다.

 

 

이번으로 7회를 맞이한 ‘대한항공 사랑나눔 일일카페’는 지난해 2월부터 격월로 진행하고 있는 행사로 매 회 다른 주제와 컨셉으로 개최한다. 트위터, 미투데이 등을 통하여 자원 봉사자를 모집하며, SNS 채널을 통해 행사 내용도 실시간 전파한다.

 

박세호 기자 bc45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