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가죽소파 전문 ‘베니시모’, 샤무드 소파 등 전국 동시 할인 진행
상태바
가죽소파 전문 ‘베니시모’, 샤무드 소파 등 전국 동시 할인 진행
  • 김재형 기자
  • 승인 2018.10.2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형 기자] 하반기 막바지를 맞아 유통업계 곳곳의 브랜드들이 고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자사만의 특별한 차별성을 만들어내며 발길 모으기에 열중하고 있다. 이처럼 전에 없던 특별한 부분들을 만들어내는 차별 요소도 중점으로 인식되고 있지만, 제품의 품질이나 가격 등 소비자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을 공략해 긍정적 이미지를 꾀하는 경우도 많다.

이런 가운데 프리미엄 원단을 독점 수입하고 있는 리클라이너 전문 업체 ‘베니시모’가 눈길을 끌고 있다. 이곳은 아쿠아클린 원단 ‘달라스’를 공식 수입하고 있는 업체로 최근에는 에닐린 플러스라는 천연 가죽을 사용해 신제품을 만드는 등 고급화된 소재의 제품들을 주로 선보이고 있다.

현재 해당 업체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현재 실시 중인 이벤트로는 샤무드 소파, 아쿠아클린 등 ‘전제품 전국 동시 할인’이 있다.

이번 전제품 전국 동시 할인 행사에 포함된 품목들 중 샤무드 소파는 원목으로 만들어진 C라인 팔걸이로 소파의 부드러움을 가미한 ‘올리버’, 최소한의 봉제라인으로 심플함과 부드러움이 강조된 ‘에트나’, 슬림한 팔걸이와 등받이로 넓은 좌방석을 갖춘 ‘샌티’ 등이 있다.

아쿠아클린 소파는 스퀘어 타입의 좌방석과 사선 라인이 조화로운 ‘버클리’, 등받이 이동이 편리한 ‘해밀턴’ 하부 높이가 있어 하단 청소에 용이한 ‘아라곤’ 등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가죽소파로는 프리미엄 에닐린 플러스 가죽이 사용되어 부드러운 질감과 내추럴한 고급미가 특징인 ‘누베르’, 카우치 형식의 좌방석으로 편안한 샤무드 리클라이너 소파 ‘레플린’, 전체 천연 통가죽 마감으로 처리되어 우아하고 안정감 있는 신제품 에닐린 플러스 가죽 소파 ‘보니토’, 허리를 탄탄하게 받쳐 편안함이 유지될 수 있는 ‘멜런’ 등이 있다.

관계자는 “이번 전국 동시 할인 행사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자사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며 “이번 전국 동시 할인 행사는 전국 7개 매장으로 구성된 쇼룸을 통해 실시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베니시모의 쇼룸은 청주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부산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및 인근에 위치한 부산좌천점, 부산직영점, 분당용인점, 대전청주점, 전남광주점, 일산본점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해당 업체는 이번 전국 동시 할인 행사와 함께 ▲아이언 125만원 특가 행사 ▲예비 신혼부부 5% 추가 할인 이벤트 ▲방문기 후기 작성 고객 특별 사은품(고급 메모리폼•바디필로우) 증정 ▲행복한 가족 인증샷 이벤트 등을 실시하고 있다.

김재형 기자 skyblue75@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