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06 (금)
영렘브란트, 안정적인 미술학원창업 위한 '패밀리데이&노무교육'으로 패밀리쉽 강화
상태바
영렘브란트, 안정적인 미술학원창업 위한 '패밀리데이&노무교육'으로 패밀리쉽 강화
  • 김경주 기자
  • 승인 2018.10.17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주 기자] 유아·초등미술교육기관 영렘브란트가 전국적으로 활발한 미술학원창업을 펼치는 데 이어 지난달 '패밀리데이&노무교육'을 진행하여 이목을 끌고 있다.

영렘브란트는 세계적으로 운영하는 유아미술학원으로 국내에서는 2006년부터 영렘브란트 코리아로 함께 해 왔다. 남다른 교육 철학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학생들에게 예술적인 면뿐만 아니라 사회적인 면까지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며, 이와 더불어 경단녀나 육아맘들도 소자본으로 미술홈스쿨 창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춘 교육 기관으로 잘 알려져 있다.

지난 9월 한국 프랜차이즈 협회 교육장에서 열린 패밀리데이는 5인 미만의 영렘브란트 사업장 점주를 대상으로 맞춤 노무 교육과 현재 당면해 있는 다양한 문제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 등으로 진행되었다.

영렘브란트 코리아 관계자는 “노무사를 초청하여 실질적인 노무 교육을 실시했으며 우수가맹원 상장 전달식까지 진행하였다. 영렘브란트 대표와 가맹원장들의 다양한 의견을 모아 소통하는 자리였으며, 앞으로도 직접적인 실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패밀리데이와 노무 교육을 진행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처럼 가맹점 간 남다른 패밀리쉽으로 소통하는 영렘브란트의 패밀리제도는 더욱 적극적인 소통과 상생을 위한 제도로 전국 가맹점 원장들이 직접 추천하며, 이는 YR BEST FAMILY 제도로 본격화된 바 있다. 

각 지역 원장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본사와 가맹점과의 발전을 위해 기획되었으며, 이를 통해 우수 가맹점으로 추천받아 선정된 가맹점에게는 본사에서 적극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더불어 다양한 혜택과 우수 가맹원 증서 및 현판이 제공된다.

YR BEST FAMILY 제도는 각 가맹점 원장이 직접 매 분기마다 한 명씩 추천하여 선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에 관계자는 “서로 간의 입장을 돌아보고 합리적인 의견을 도출시킨다면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것과 더불어 정체성도 살려 나가며 긍정적인 결실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영렘브란트 코리아는 국내 곳곳에서 정기적인 미술교습소 창업설명회를 펼치며 예비 미술학원 창업주들을 돕고 있다. 오는 10월 25일에는 대구창업설명회를, 10월 29일에는 목포창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경주 기자 yadm1212@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