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8:04 (토)
한국화장품 브랜드 ‘시크릿네이처’, 프롬 제주 필링젤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한국화장품 브랜드 ‘시크릿네이처’, 프롬 제주 필링젤 할인 이벤트 진행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8.10.16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한국화장품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네이처’가 오는 31일까지 프롬 제주 필링젤을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제주 청정지역에서 자란 건강한 제주 콤플렉스와 화산송이(화산재)와 네추럴 셀룰로오스 성분으로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벗겨주는 필링젤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차갑고 건조한 가을이면 푸석푸석해지는 피부 각질과 그런 각질이 뭉쳐 생긴 문제성 피부를 비자극성으로 필링해 주기 때문에 홈필링도 가능하다.

이미 언론 등에서 주목한 바 있는 해당 제품은 필링젤의 자극적인 사용감을 최소화하여 ‘저자극 임상연구테스트’에서 비자극성 제품으로 판정 받았으며 황갈색의 필링젤 색상은 97%이상 들어간 화산송이 파우더의 천연 색상이다.

또한, 실제 제주도 땅에서 채취한 국내 화산재 함량 50,000ppm으로 모공청정, 각질개선에 도움을 줄뿐만 아니라 녹차추출물과 브로콜리추출물, 자몽추출물, 유칼립투스잎추출물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등을 함유해 보습과 타이트닝, 모공수축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얗게 일어난 다리, 팔꿈치, 무릎, 복숭아뼈 등 모든 부위의 각질케어가 필요한 곳에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법은 세안 후 얼굴의 물기를 닦아낸 후 적당량을 덜어 눈가, 입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펴 바르면, 필링젤과 함께 노폐물이 뭉쳐 밀려나오는데 이것을 미온수로 부드럽게 씻어내면 간단하게 가을 및 겨울철 피부관리가 가능하다.

시크릿네이처 관계자는 “찬바람 부는 가을에는 특히 각질 관리할 수 있는 필링 제품들을 많이 찾는데 피부 보호막을 손상시키지 않는 저자극 필링제를 추천한다”며 “피부 타입에 따라 지성피부는 주 2~3회, 중건성 피부는 주 1~2회 정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