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3:49 (금)
인천 부평PT 전문 '더스토리짐' 체형바디도입으로 교정시스템 강화
상태바
인천 부평PT 전문 '더스토리짐' 체형바디도입으로 교정시스템 강화
  • 김경주 기자
  • 승인 2018.10.16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주 기자] 현대인의 잘못된 자세습관으로 전문적인 PT를 통해 자세교정과 더불어 체형교정을 하려는 사람들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날씨가 추워짐에 따라 평소 느꼈던 통증이 더욱 심해지면서 통증 개선 및 원인 해결을 위한 방법들이 요즘 많은 이슈가 되고 있다.

이 가운데 인천광역시 부평에 위치한 더스토리짐은 차별화된 시스템 구성으로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곳은 보편화 된 인바디측정은 기본이며, 체형측정을 위한 전문 장비의 도입으로 현대인의 체형 고민에 대한 완벽한 시스템을 구성했으며, 남녀노소 체형만을 전문적으로 연구한 (주)바른체형연구소와 MOU를 통해 체형측정만을 위한 장비도입과 측정시스템을 구축하며 전문성을 한층 높였다고 한다.

(주)바른체형연구소와의 MOU를 통하여, 더스토리짐은 연령대 및 성별로 다양한 연구결과를 프로그램 설계에 반영할 수 있고, 트레이너의 눈대중으로 파악하는 것이 아닌 체형 불균형의 정확한 파악으로 회원 체형파악에 정확성을 월등하게 높일 수 있었다는 업체 측 설명이다.

인천PT 더스토리짐 총괄 매니저는 "부평 본점을 비롯하여 전 지점에 도입한 전문 체형측정 시스템은 현대인의 자세교정을 돕고, 특정 부위의 체중증가에 대한 원인을 파악하고 해결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된다. 이를 통해 재활과 생활습관의 질적 향상까지 이뤄낼 수 있다"고 전했다. 

전 지점 본사 직영으로 체계적인 시스템과 맞춤형 운동프로그램으로 회원을 지도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는 더스토리짐의 새로운 장비도입은 PT 업계에서 전문적인 체형연구와 측정에 한걸음 더 나아갔다는 평을 받고있다.

일대일PT 전문 더스토리짐은 10월 FALL IN DIET라는 슬로건으로 선착순 20명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기존 가격 대비 크게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대표 프로그램인 '8주의 약속'을 포함하여, '독하게 100일'이라는 독백프로그램, 명품바디를 만들어내는 명품프로그램, 내년 봄의 예비신부들을 위한 웨딩프로그램 및 산전후 프로그램, 수험생프로그램 선모집 등 다이어트목표에 따라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부평PT 더스토리짐 홈페이지 및 문의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경주 기자 yadm1212@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