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0:13 (금)
유망 프랜차이스 창업 성공사례 고깃집창업 ‘명륜진사갈비’ 특별한 매출에 주목
상태바
유망 프랜차이스 창업 성공사례 고깃집창업 ‘명륜진사갈비’ 특별한 매출에 주목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8.10.12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창업 시장에서 예비 창업자 분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야는 외식 및 음식점 창업이 꾸준하게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첫 시작을 하시는 예비 창업자 분들은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는 프랜차이즈를 선택하고 있는 추세이다.

 

고깃집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주분들은 맛과 운영 방식 그리고 매출까지 지원 가능한 ‘명륜진사갈비’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평소 까다로운 준비절차나 높은 창업비용으로 창업개설 등 예비창업자분들은 부담감으로 다가가기 때문에 명륜진사갈비는 이들을 위해 여러 혜택을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명륜진사갈비는 ‘돼지갈비무한리필’이라는 창업아이템으로 소비자들에게 가성비가 높고 돼지갈비의 부드러운 양념 맛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 잡으며 다수의 매장마다 줄서서 먹는 맛집으로 창업성공사례로 보이고 있다.

 

또한 명륜진사갈비에서 모든 고기를 직접 공수하고 돼지갈비 양념 또한 원팩에 담는 시스템으로 가맹점분들에게 전달 드리기 때문에 요식업창업 이지만 주방 인력 없이 매장운영이 가능해 인건비 절감에 큰 효율을 높이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명륜진사갈비는 ‘소비자의 입맛과 만족도를 생각하는 매장운영방침으로 많은 각 상권 고객분들에게 최상의 맛과 환경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현재, 지금까지도 명륜진사갈비 가맹점들이 꾸준하게 늘고 있으며 높은 매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명륜진사갈비의 창업비용과 창업 절차 등의 자세한 문의는 해당 홈페이지와 문의전화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