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51 (금)
실력과 경험을 갖춘 변호사가 직접 책임지는 안산이혼전문변호사
상태바
실력과 경험을 갖춘 변호사가 직접 책임지는 안산이혼전문변호사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10.12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오늘날 국내 이혼율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이다. 실제로 대한민국은 OECD 국가 중 9번째로 높은 이혼율을 보이고 있으며, 이는 아시아 1위란 높은 수치를 기록 중이다.

국내법상 유책주의를 적용하는 이혼소송에서 승소하기 위해서는 상대배우자에게 재판상 이혼사유에 해당하는 잘못이 있음을 증명해야 한다. 판단의 기준 및 증명서류 등에 대한 사전지식이 없는 일반인들의 경우 쉽지 않은 과정이다.

이에 이혼을 준비하는 이들 중에는 나의 일을 본인의 일처럼 맡아서 진행해 줄 이혼전문가에게 법률적인 도움 및 조언을 요청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안산, 안양지역에서 믿고 맡길 수 있는 이혼전문변호사로 잘 알려진 '법률사무소 광덕'은 다양한 사례의 이혼소송 및 이혼상담을 진행해 온 변호사가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나만의 변호인이 되어주는 든든한 법률사무소이다.

고객상담 시 사무장이 상담하는 일부 법률사무소와 달리, 실력과 경험을 갖춘 변호사들이 고객과 직접 상담하며 사건의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고 해결해주는 점이 이 곳의 장점 중 하나이다.

혼인을 계속할 수 없는 중대한 사유에 해당하는 부당한 대우나 모욕, 경제적인 불안, 출산 및 양육 문제, 지속적인 폭력, 배우자의 외도 등 사유를 정확히 파악하고 이에 대한 해결법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시해 복잡한 사건의 전문적인 법률•행정사무가 얼마든지 가능하다.

특히 부부의 이혼소송의 경우, 단순한 헤어짐을 넘어 이혼에 따른 위자료, 재산분할, 양육비 등 금전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일이 상당한 만큼 이혼과정에서 의뢰인이 원하는 바를 친절하고 정확하게 상담해 최상의 결과를 이끌어내고 있어 탄탄한 신뢰도 함께 쌓고 있다.

이혼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겪게 되는 다양한 음주운전, 형사사건, 성범죄 등의 법률 문제에 대해서도 상황에 따라 적절한 대응과 준비가 되어 있어 주변지인의 추천 혹은 성공사례를 보고 찾아와 법률상담을 문의하는 이들도 많다.

복잡한 법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나만의 법률도우미가 필요한 오늘날, 변호사가 직접 상담하는 안양, 안산법률사무소에서 원하는 도움을 문의할 수 있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