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설악산으로 단풍놀이 떠나요”…가을의 낭만과 함께 하는 강릉 정동진 펜션에서 힐링
상태바
“설악산으로 단풍놀이 떠나요”…가을의 낭만과 함께 하는 강릉 정동진 펜션에서 힐링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8.10.12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 윤지혜기자] 날씨가 부쩍 추워져 가을을 체감하기도 전에 겨울이 찾아온 듯 하지만, 아직까지는 가을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시기다. 지난달 28일 강원도 설악산에서 올 들어 첫 단풍이 관측됐기 때문이다.

강원도 설악산의 단풍 절정기는 오는 10월 20일로 예상된다. 이에 설악산 등산 추천 코스나 케이블카, 국립공원 등 설악산 필수 여행 코스를 찾아보며, 가을 단풍여행을 떠나려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흔히 설악산 등산 코스로 추천되는 곳은 용대리부터 백담계곡-수렴동 코스, 십이선녀탕계곡 코스, 장수대-대승령 코스 등이 있다. 높이 88m에 이르는 대승폭포 역시 설악산의 장관 중 장관이라 전해지기에, 설악산에 오르면 한번쯤 들러볼 것을 추천한다.

이외에도 ‘금강산도 식후경’이듯 설악산 단풍 여행의 재미를 더해줄 횡성한우, 속초물회와 아바이순대, 초당순두부, 곰치국, 닭강정 등 다양한 먹거리를 맛보며, 강원도의 매력을 한껏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한편 바다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깔끔한 강릉 펜션을 원한다면 지난 7월 오픈한 ‘오션그레이트 펜션’이 있다.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현대적인 감각으로 젊은 층에게 특히 사랑받는 이 곳은 무엇보다 청결한 관리에 신경 쓰고 있어 매우 깨끗하다.

펜션 내에는 야외수영장이 있어 휴가를 즐기기에도 좋지만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는 개별 스파를 즐기며 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어 아늑하고 편안한 힐링을 선사한다.

각 객실이 큼직큼직하고 깔끔해 탁 트인 느낌을 주며 개별 스파 및 개별 바베큐 시설과 함께 최고급 안마의자, 피톤치드 산소설비, 원두커피 서비스가 제공되는 오션라운지가 마련되어 있다.

이밖에도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캐비닛 서비스, 1일 1회 교체를 기본으로 한 호텔식 침구, 최고급 컨디셔너와 샤워젤, 샴푸 제공, 전 객실 와이파이 등 머무는 동안 불편함이 없도록 세세하게 신경쓴 주인장의 친절함과 센스가 돋보인다.

또한 투숙객들에게는 펜션 근처에 유명한 맛집으로 꼽히는 '조희정 횟집' 10% 할인권이 제공되며 정동진 근처 펜션으로 일출 여행시 알아두면 좋다.

윤지혜 기자 kns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