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31 (금)
위키미키만의 틴크러쉬 이번 가을 가요계 접수 준비
상태바
위키미키만의 틴크러쉬 이번 가을 가요계 접수 준비
  • 홍성훈 기자 기자
  • 승인 2018.10.11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키미키 (Weki Meki)' 첫 번째 싱글 앨범 'KISS, KICKS' 쇼케이스

[KNS뉴스통신=홍성훈 기자] 11일 오후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94)에서  걸그룹 '위키미키 (Weki Meki)'의 첫 번째 싱글 앨범 'KISS, KICKS'의 쇼케이스가 진행되엇다.

  독보적인 틴크러쉬 콘셉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걸그룹 위키미키(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세이, 루아, 리나, 루시)가 첫 싱글 앨범 'KISS, KICKS'로 한층 더 세고, 사랑스러운 ‘LOVELY GANGSTERS(러블리 갱스터즈)’가 되어 돌아왔다.

 싱글 앨범 'KISS, KICKS'은 타이틀곡 'Clush(크러쉬)'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위키미키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인상적이디. 짝사랑에 빠졌지만 자신의 마음을 숨기지 않고 솔직하고 당당하게 표현하려는 소녀들의 당돌한모습이 재기발랄한 가사와 비트로 표현됐다. 기존의 당당하고 시크한 위키미키의 캐릭터에 사랑스러움까지 더한 '러블리 틴크러쉬' 콘셉트를 잘 보여준 노래이다.

 'Clush(크러쉬)' 뮤직비디오에서는 더 세고, 틴크러쉬한 매력발산하는 위키미키위 모습이 담겼다, 'LOVELY GANGSTERS(러블리 갱스터즈)' 콘셉에 맞게 멤버들이 컨셉츄얼한 코드네임을 갖고, 특징적인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러블리 틴크러쉬'를 연출했다. 어두운 배경과 상반되게 멤버들의 러블리한 무드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위키미키는 12월 방송되는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싱글 앨범 'KISS, KICKS'의 본격적인 활동을 할예정이다.

홍성훈 기자 기자 vampiro12x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