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05 23:48 (금)
‘건강 선도’ 권도영알로에, 백일정성 신기한청즙, (주)이레스토리 G-FAIR KOREA 2018 참여
상태바
‘건강 선도’ 권도영알로에, 백일정성 신기한청즙, (주)이레스토리 G-FAIR KOREA 2018 참여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10.11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권도영알로에, 백일정성의 혼합채소분말주스, (주)이레스토리 산수유환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건강’을 테마로 하는 권도영알로에, 백일정성 신기한청즙, (주)이레스토리가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최대 중소기업 우수상품 박람회 G-FAIR KOREA 2018(이하 GFK 2018)에 참가한다. 무병장수를 꿈꾸는 100세 시대, 건강관리를 하고 싶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고민이라면, GFK 2018 행사장에서 그 해답을 찾아보자.  

미국 USDA NOP 인증 권도영알로에

우선 껍질 채 먹을 수 있는 권도영알로에이다. 일반 알로에의 경우 껍질에 독성이 있어 완전히 제거한 후 사용해야 한다. 하지만 권도영알로에는 껍질까지 먹을 수 있는 품종 사포나리아로 껍질에 함유된 다당체 및 알로인 등 우수한 영양분 섭취에 효율적이다. 덕분에 ‘인삼알로에’라는 별칭으로도 불린다.

이에 권도영알로에는 화학성분이나 농약을 일체 사용하지 않고, 천연퇴비만을 사용해 껍질 채로 먹거나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유기농,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았으며. 알로에 가공품에는 정제수, 화학성분, 보존료 등을 배제하고 100% 유기농 알로에로만 만들고 있다.

새싹보리 함유 백일정성 혼합채소분말주스

생활습관병 예방 및 개선에 효과적인 백일정성의 혼합채소분말주스 제품도 주목할 만하다. 새싹보리, 미나리, 양배추, 셀러리, 시금치, 파슬리, 브로콜리, 뽕잎으로 만들어진 혼합채소분말주스는 우유 혹은 두유에 2스푼(10g)을 넣고 쉐이크 한 후 마시는 간편 영양식이다.

특히 혼합채소분말주스에 함유된 새싹보리는 필수아미노선,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를 비롯한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생활습관병 개선에 효과적인 플리코사놀과 사포나린도 함유하고 있다. 따라서 식이요법을 원하거나 영양보충이 필요한 현대인들이 아침식사 대용으로 마시기 좋은 제품이다.

천연원료 한방식품 (주)이레스토리 이레산수유환

마지막은 따뜻한 성질을 지니고 있어 수족냉증을 비롯한 몸이 찬 사람들에게 좋은 (주)이레스토리 이레산수유환이다. (주)이레스토리의 산수유환은 국내산 산수유 100%로 만들어진 순수 한방식품으로 남녀노소 불문,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산수유는 동의보감에도 정기보강, 수렴 등에 효능이 있다고 기재돼 있어, 현재까지 두통, 이명, 해열 등에 다양한 질환의 약재로 사용되고 있다. 이에 (주)이레스토리는 한국인에 맞는 한방식품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복잡한 유통과정을 간단하게 하고, 첨단설비와 표준화된 시스템으로 믿을 수 있는 신선한 1급원물을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