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 예비창업자 분들에게 주목
상태바
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 예비창업자 분들에게 주목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8.10.0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프랜차이즈 돼지갈비 브랜드 ‘명륜진사갈비’는 저렴한 돼지갈비 창업 아이템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으면서도 명륜 가맹점들의 큰 매출을 보이고 있어 예비창업주 분들에게 성공사례로 주목 되고 있다.

 

불안정한 불경기의 여건에도 각 지점별들이 꾸준하게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이유는 오랫동안 모든 연령층 입맛을 고려한 명륜진사갈비의 양념갈비의 ‘맛’을 살려 소비자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요식업창업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맛’과 함께 가성비 또한 저렴하다는 평을 받고 있는데 이를 가능한 이유는 명륜진사갈비 본사에서 직접 고기를 저렴하게 공수하고 오랫동안 연구한 돼지갈비 양념을 각 팩에 담아 가맹점분들에게 전달해 주방장 없이도 손쉽게 조리가 가능하기 떄문에 인건비 절감에 큰 도움을 받고 있다. 

 

돼지갈비 무한리필 이라는 아이템은 소비자의 가성비와 함께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명륜진사갈비는 포인트 카폐형 디자인 부분에 신경을 써 소비자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오랫동안 머물렀다 갈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호평을 받고 있다.

 

명륜진사갈비 본사에서는 ‘소비자의 만족도 뿐만 아니라 예비창업자 분들이 매장운영에 있어서 큰 어려움을 받지 않도록 다양한 마케팅 시스템과 매장운영에 적극적인 지원을 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명륜진사갈비에서 예비창업자 분들과 부부창업이나 업종전환창업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아낌없는 지원을 하고 있다고 한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