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제주 영어교육도시 천혜의 자연환경에 신화역사공원까지 품은, ‘에디움’ 분양
상태바
제주 영어교육도시 천혜의 자연환경에 신화역사공원까지 품은, ‘에디움’ 분양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10.08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제주 신화역사공원은 축구장 570개 크기인 398만 5601㎡ 규모로 조성되는 신화역사공원은 마이스(MICE) 산업의 주요 거점이다. 동서양의 역사·신화·문화를 반영한 테마 존에 20여 가지 놀이기구를 갖춘 테마파크와 워터파크, 쇼핑몰이 들어선다. 국제회의나 전시행사 등이 가능한 특급호텔, 외국인 전용 카지노 등도 갖춰진다.

또한, 이미 개관하여 운영 중인 항공 우주 박물관은 공군, JDC, 제주특별자치도가 합작해 만들어낸 대한민국 유일한 항공 우주 박물관이다. 3D, 4D, 무중력 체험 등이 가능해서 가족 단위 관광객에게 인기가 높다.

이런 시점에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일 주거공간 ‘에디움’이 주목받고 있다. ‘에디움’은 영어교육도시 부출입구까지 도보로 이동 가능한 대정읍 보성리 170에 위치하며 지하 1층~지상 4층, 3개동, 아파트 39세대이며 근린생활시설 3실을 갖추고 있다. 84타입 31세대, 123타입 8세대를 선보인다.

전세대 4-BAY 설계와 인근 어느 단지와도 차별화된 동간 거리로 채광과 통풍, 개방감이 탁월하며 지상 1층 세대는 전용앞마당을 제공 프라이빗한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다. 세대 내 독립된 세탁실과 여유로운 드레스룸, 팬트리로 탁월한 공간 활용을 제공한다. 제주의 푸른 자연과 어우러진 단지 내 녹지공간으로 힐링라이프를 선사하며 전 세대 세대별 지정주차공간을 확보해 입주민의 생활 편의를 도모했다.

이 밖에도 월드클래스 레저, 문화, 엔터테인먼트가 있는 신화역사공원은 현재도 계속 시설 확충 중이며 국내외 관광객이 즐겨 찾는 미래비전의 중심으로 부상하고 있다. 영어교육도시는 교육 분야 국제경쟁력 강화를 위해 제주 국제자유도시와 대한민국 정부가 함께 만든 프로젝트로 세계 명문 교육기관을 유치, 우수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캐나다 명문 브랭썸홀 아시아, KIS제주, SJA제주, NLCS제주 등 유수의 학교들이 해외 유학과 동일한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이외 중문 관광단지, 제주역사박물관, 송악산, 용머리해안 등이 인접해 관광지로서의 가치도 풍부하다. 라온 CC, 캐슬렉스 CC 등 유명 골프장도 인근에 있다.

분양사무소는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에 위치하며, 에디움 대표 상담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김재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