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골프학교 'AP골프컬리지' 겨울 호주골프전지훈련생 '모집'
상태바
호주 골프학교 'AP골프컬리지' 겨울 호주골프전지훈련생 '모집'
  • 임성규 기자
  • 승인 2018.10.07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P골프컬리지>

[KNS뉴스통신=임성규 기자] 호주골드코스트에 위치한 AP골프컬리지(대표 고현준)는 프로골퍼와 프로지망생을 위한 호주골프전지훈련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골프동계훈련프로그램은 크게 두 가지로 구분되며 참가방법에 따라 훈련장소와 커리큘럼이 다르게 구성되어있다.

첫번째로 'AP코칭팀의 훈련프로그램 – 개인참가자대상'은 AP코칭팀과 함께 훈련하는 골프선수들은 RACV로얄파인스에서 스윙체크 및 교정 & 유지, 골프 퍼포먼스 및 체력훈련, 멘탈트레이닝을 통한 시즌준비, 바디컨디셔닝 등 선수 개인에 필요한 훈련을 제공받는다.

먼저 선수 개인의 골프스윙부터 현재 몸의 상태를 다양한 테스트와 전문가의 분석을 통해 최적의 개인훈련스케줄을 도출해 AP골프 전문코칭팀과 함께 훈련한다.

AP골프 전문코칭팀은 호주PGA협회장출신이며 골프코칭 39년경력의 Mark Gibson (마크깁슨), 호주국립그리피스대학의 교수로 아담스캇, 캐리웹, 유소연, 지은희 선수의 신체분석 및 체력을 관리해 온 Dr.Sean (숀박사), 골프멘탈트레이닝코치 및 골프전문통역프로인 Andrew Ko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세한 코칭스탭의 프로필은 AP골프컬리지의 홈페이지에 자세히 소개되어 있다.

특히 골프 선수에 준하는 개인 골퍼들도 이 훈련프로그램에 참가가 가능하다. 평소 자신의 골프레벨을 향상시키고자 했던 골퍼라면 프로선수들과 같은 훈련으로 골프퍼포먼스, 코스매니지먼트, 스코어링 등을 훈련받을 수 있으며 프로와 동반라운딩 및 숏게임, 집중레슨을 통해 한층 고급스럽고 세련된 골프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두번째로 '팀단위 호주골프전지훈련'은 팀단위의 호주골프전지훈련을 계획하는 팀에게 추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팀훈련프로그램은 AP골프컬리지와 파트너쉽을 이루고 있는 Parkwood Village에서 팀단위로 운영되며, 무제한라운딩, 숏게임장, 천연잔디연습장에서의 무제한 연습볼 제공은 물론 10번홀에서의 드라이버연습과 AP선수들만을 위한 연습장이 별도로 제공된다.

파크우드빌리지는 골프선수는 물론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선수들에게 필요한 모든 시설을 갖추고 있는 복합 스포츠시설로서 18홀의 골프코스, 숏게임연습장, 실외연습장, 스크린골프장, 헬스클럽, 물리치료센터, 수영장 등은 체력훈련과 부상예방 및 치료를 한 곳에서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별히, 팀단위의 멘탈트레이닝 세미나, 그룹레슨, 체력훈련, 골프퍼포먼스, 영어수업 등을 필요한 부분만 따로 신청이 가능하다는 것도 종합적인 해외전지훈련을 계획하는 팀에게는 놓치지 말아야할 중요한 포인트라 할 수 있다.

<사진=AP골프컬리지>

한편 AP골프컬리지는 중고연맹등록선수 및 투어프로에게 미래골프인재육성프로그램 중의 하나로 훈련비지원, 장학금 혜택 등을 제공하는 특전을 마련하고 있어 호주골프유학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고현준 대표는(Andrew Ko) 덧붙였다..

 

임성규 기자 sklim8488@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