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모모랜드 연우, 2018 KBO리그를 뒤흔든 충격의 시구 장면... "미모 몸매 모두 완벽했던 그 모습 일파만파"
상태바
모모랜드 연우, 2018 KBO리그를 뒤흔든 충격의 시구 장면... "미모 몸매 모두 완벽했던 그 모습 일파만파"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0.05 1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중계화면 캡쳐)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모모랜드 연우가 2018 KBO리그(프로야구) 시구에서의 모습으로 새삼 화제다.

'모모랜드 연우'는 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올랐다. 이와 관련해 모모랜드 연우의 2018 KBO리그(프로야구) 시구 모습이 재조명되고 있다.

모모랜드 연우는 지난 3월 30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마이카 KBO리그 LG 트윈스와 KIA 타이거즈의 시구자로 마운에 올랐다. 팀 동료인 주이는 시타자로 타석에 섰다.

이날 연우는 LG 트윈스 유니폼 상의를 입고 매끄러운 각선미가 돋보이는 레깅스 하의를 입고 마운드에 섰다. 연우의 청순한 미모와 탄력있는 몸매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연우는 안내자의 안내에 따라 마운드에 서서 다리를 올린 후 포수를 향해 공을 던졌다. 포물선으로 날아간 공은 포수 미트 속으로 들어갔다. 연우는 밝은 미소를 지으며 마운드를 내려갔다.

한편 5일 오후부터 핫이슈에 등극한 모모랜드 연우는 온라인을 점령하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