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8:34 (토)
제주도 맛집 베스트 10, 공항근처 ‘고집돌우럭’ 서귀포 중문 맛집 추천
상태바
제주도 맛집 베스트 10, 공항근처 ‘고집돌우럭’ 서귀포 중문 맛집 추천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8.10.0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국내 여행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에게 수많은 여행지 사이에서도 제주도가 여전히 인기를 끌고 있다. 제주도게스트하우스파티, 우정여행, 커플여행, 제주가족여행, 한달살기, 혼자여행, 제주스냅, 웨딩촬영, 맛집투어 등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제주도.

 

제주도 유명 관광지로는 카멜리아힐, 아쿠아플라넷, 성산일출봉, 제주사려니숲길, 한라산 국립공원, 천지연폭포, 제주도섭지코지, 이중섭거리, 오설록티뮤지엄, 제주러브랜드, 성이시돌목장, 제주퍼시픽랜드, 절물자연휴양림, 휴애리, 월정리해변, 용눈이오름, 제주방주교회, 한림공원, 이호테우해변, 협재해변, 세화해변, 헬로키티아일랜드, 제주박물관이살아있다, 제주수목원테마파크, 정방폭포, 새별오름 등이 있다. 특히 10월 제주 허브동산에서는 핑크뮬리를 볼 수 있어 인기가 많다.

 

1박2일, 3박4일 여행에서도 제주도 이곳 저곳을 거닐다보면 허기진 배를 맛있는 음식으로 채우기 위해 유명한 맛집탐방은 필수이다.

 

제주도맛집으로는 제주도민, 관광객들 뿐만아니라 SNS에서도 인기있는 일명 마약조림, 인생조림이라고도 불리우는 우럭조림과, 돔베고기, 제철제주모듬회, 옥돔구이, 제주를담은튀김, 해녀낭푼밥, 해물카르파쵸 등 신선한 식재료들을 사용한 음식을 대접하는 ‘고집돌우럭’을 추천한다.

 

고집돌우럭은 제주공항, 탑동 동문시장 약 10분거리에 위치한 제주공항점과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근처에 위치해있는 중문점 2곳이 운영되고 있으며, 여러 포토존과 깔끔한 내부, 외부인테리어로 눈길도 사로잡는 맛집이다.

 

해녀들이 물질할 때 먹었다는 해녀 낭푼밥과 각종 쌈채소, 해초에 비법양념을 사용하여

매콤달콤한 우럭조림을 한번 맛본 사람이라면 다음에 재방문하게 될 만큼 신선하고 맛 좋은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하다. 오직 제주에서만 먹어 볼 수 있는 음식으로 제주도여행을 계획한다면 고집돌우럭은 가볼만한 곳으로 유명하다.

 

한편, 고집돌우럭 중문점에서는 수익금의 일부를 나눔하여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는 착한가게 캠페인에도 동참하였다는 소식이 전해져 더욱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제주히든클리프호텔, 제주켄싱턴호텔, 대명리조트, 더본호텔, 신라호텔, 금호리조트, 제주펜션, 메종글래드호텔, 제주라마다호텔, 샤인빌리조트, 제주칼호텔, 포도호텔, 디아넥스호텔, 신라스테이, 리젠트마린더블루, 탐라스테이, 제주디아일랜드블루호텔, 씨에스호텔, 롯데호텔, 휘슬락호텔 등 고집돌우럭을 비롯하여 각종 관광지와도 가까운 곳에 숙소를 둔다면 편안하고 행복한 제주도여행이 될 것이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