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0:30 (금)
IMG NORWAY 노르웨지아, 동아 건축‧가구 인테리어 박람회 참가
상태바
IMG NORWAY 노르웨지아, 동아 건축‧가구 인테리어 박람회 참가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8.10.0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IMG NORWAY의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브랜드 노르웨지아가 5일부터 7일까지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동아 건축‧가구 인테리어 박람회'에 참가한다.

'동아 건축‧가구 인테리어 박람회'는 건축자재, 홈인테리어, 전원주택, 건축•주택정보전, 가구전 등으로 구성돼 올 하반기 유행할 건축 및 인테리어 관련 최신 정보와 트렌드를 확인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최근 미니멀리즘 열풍에 북유럽에서 태동한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이 다시금 인기를 얻고 있어 노르웨지아의 이번 전시회 참가에 더욱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어떠한 인테리어에나 잘 어울리는 간결하고 단순함을 내세운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은 노르웨이의 오리지널 리클라이너 브랜드 IMG NORWAY 노르웨지아의 아이덴티티이기도 하다. 모든 제품은 노르웨이 본사에서 직접 디자인하고 직영 공장들을 거쳐 제조하고 있으며, 전세계 4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국내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스칸디나비안리빙코리아의 관계자는 "현재 아시아 시장의 규모는 상대적으로 작은 편이지만 동일 사양 비교 시 전세계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세계 시장에서도 IMG NORWAY 노르웨지아는 2010년대 이후 북유럽, 유럽본토, 북미지역을 중심으로 급성장을 이뤄냈다. '합리적인 가격이면 품질과 편안함'이 당장의 저렴한 가격보다 중요하다는 유럽, 북미지역의 경험이 큰 몫을 해내며 수십 년간 리클라이너를 경험했던 유럽, 미주 시장 소비자들에게 리클라이너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IMG NORWAY 노르웨지아는 스칸디나비안 디자인 테마로 심플함과 고급스러움을 내세운 '노르웨지아 550 리클라이너'를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척추를 보호하고 허리를 부드럽게 받쳐주는 등 인체공학적, 공간효율적으로 설계됐다. 6가지의 색감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이태리 마스트로토 리네아 가죽은 프리미엄급 세미아닐린 면피 소가죽으로 제작되었다.

한편, IMG NORWAY 노르웨지아 550 리클라이너 등 다양한 우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동아 건축‧가구 인테리어 박람회'는 오는 7일까지 진행된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