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55 (금)
분양나선 명지국제신도시 프리미엄 상가 ‘명지 레인보우타워’ 관심집중!
상태바
분양나선 명지국제신도시 프리미엄 상가 ‘명지 레인보우타워’ 관심집중!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10.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부산의 많은 지역 중에서도 강서구 명지국제신도시는 부산시가 가장 개발에 주력하는 지역이다.우수한 교통망과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춘 것은 물론, 주거 환경이 쾌적해 부산과 진해 일대의 핵심 배후 주거지로도 인정받고 있다.

국제학교, 글로벌캠퍼스, 대학병원, 생태공원, 문화센터, 국회도서관 등 교육 및 생활 인프라가명지국제신도시 상권에 대거 조성된다. 항만 및 물류 시설이 대거 입지하는 첨단산업단지도 2020년에 완공될 예정으로, 근로수요를 비롯한 많은 인구유입이 발생될 것으로 예상된다. 반경 5Km 내에는 르노삼성자동차, 녹산국가산업단지, 화전일반산업단지 등 대규모 산업단지도 있어 직주근접 도시의 자격도 갖췄다.

개발 훈풍이 불고 있는 부산 명지국제신도시에 프리미엄 상가 ‘명지 레인보우타워’가 분양에 나서 순항하고 있다. 이 상업시설은 명지국제신도시 중심상업지구의 황금 입지를 확보한 상업시설로 우수한 시설과 전략적인 MD 구성을 선보여 좋은 평을 받는다.

서부산 상가컨설팅, 전문분양 책임중개전문 BnK부동산개발㈜이 분양 대행을 맡아 신뢰성을 더하는 상업시설로 연면적 7,807.05 ㎡(2,361.63평), 지하 2층~지상 7층 규모로 건립된다. 4층부터 7층까지는 임대 및 분양이 이미 완료됐고, 1층과 2층이 절찬분양 중이다. 착공식 후 공사가 한창으로, 투자자들의 문의가 상당하다.

명지 레인보우타워는 명지국제신도시 지역의 부족한 유흥, 위락 시설의 대안으로 호평 된다. 소비력이 좋은 젊은 고객들이 상업시설을 활발히 이용할 것으로 예측돼 안정적이고 높은 수익 실현을 안겨주는 투자처로 부동산 관계자들의 관심이 높다.

4층과 5층에는 초대형 유흥시설이 입점을 확정한 상태로 분양이 완료됐다. 6층과 7층 역시 분양이 완료된 상태로, 공간 디자인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호텔 프랜차이즈 ㈜더블유디자인그룹의 최고급 관광호텔이 입점을 앞두고 있다. ㈜더블유디자인그룹은 프리미엄 호텔 '하운드', 디자인 부티크 호텔 '브라운도트', 실속형 호텔 '넘버25' 3개 브랜드를 보유한 기업으로, 이 중 하나의 호텔이 상업시설 내에 입점하게 된다. 상업시설 성공의 기대감이 높은 이유 중 하나다.

4층부터 7층까지 성공적으로 분양된 가운데, 대형 브랜드 커피숍과 편의점이 1층과 2층에 들어설 예정이다. 현재 1층과 2층은 지역 내 최저분양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MD 구성이 확정된 호실의 경우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상업시설 인근에는 다양한 교통망이 확충돼 교통편의가 대폭 향상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역 내 하단~녹산선 및 도시철도 강서선 개통이 활발하게 진행 중이며, 명호 IC, 명지 TC도 조성돼 지역의 접근성이 한층 좋아진다. 교통편의가 개선되면서 지역 부동산 가치 상승도 예상돼 상업시설 역시 미래가치 상승이 기대된다.

이 상업시설은 전용률 대비 분양단가가 비교적 저렴해 가격 경쟁력이 높고, 임대가 확정돼 투자의 안정성도 우수하다. 투자 즉시 즉각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선임대가 완료된 상업시설로 공실 발생의 위험도 적다. 명지국제신도시 내 상가 중 높은 수익률을 보장하는 것도 돋보인다. 최대 10%의 수익률을 보장해 투자자들에게 안전한 투자를 선사한다.

분양 관계자는 “적정한 토지입찰과 합리적인 건축 비용으로, 1층 기준 분양단가는 주변 시세 대비 평당 최고 1천만원 이상 저렴하다”라며“든든한 배후수요를 품은 상업시설로 실수요자는 물론 시세 차익을 기대하는 투자자에게도 매력적인 상가다”라고 말했다.

한편, 명지 레인보우타워는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동 (상3B–3L) 일대에 조성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BnK부동산개발㈜ 및 부산 강서구 명지동3598-4번지 분양사무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