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4 (일)
'충격' 폐쇄회로화면 영상, 무릎까지 꿇은 이유는? "여자가 오죽했으면..." 누리꾼 분노 일파만파
상태바
'충격' 폐쇄회로화면 영상, 무릎까지 꿇은 이유는? "여자가 오죽했으면..." 누리꾼 분노 일파만파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0.04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포토뱅크)

폐쇄회로화면에서 포착된 그녀의 모습이 온라인에서 뜨거운 논란을 만들고 있다.

'그녀의 폐쇄회로화면'은 4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올랐다. 이날 다수의 언론 매체를 통해 그녀가 폐쇄회로화면에 포착된 모습에 대한 기사들이 보도됐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그녀는 교제했던 남성에게 무릎을 꿇고 사정하는 모습이 폐쇄회로화면에 포착됐다. 그녀가 교제했던 남성은 그녀에게 치명적인 내용으로 협박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는 최근 교제했던 남성을 폭행한 혐의로 논란이 됐다. 그녀는 쌍방간의 폭행이라고 해명했고, 교제했던 남성은 그녀의 일방 폭행을 주장했다. 두 사람은 경찰 출두와 언론 인터뷰 등으로 공방을 벌였다.

하지만 그녀가 폐쇄회로화면에 포착된 모습이 공개되면서 여론은 흔들리고 있다. 그녀가 교제했던 남성이 그녀에게 가한 위협은 연예인은 물론 연예인이 아닌 사람에게도 치명적인 내용이어서 누리꾼들은 충격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경찰의 조사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 두 사람에 대한 판단을 섣불리 내리는건 금해야 한다. 그러나 이것이 사실이라면 그는 중벌이 불가피할 전망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