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설탕 없는 착한 탄산음료 ‘포바디초이스’ 관심 많아져
상태바
설탕 없는 착한 탄산음료 ‘포바디초이스’ 관심 많아져
  • 김종현 기자
  • 승인 2018.10.04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COOL FM ‘박은영의 FM대행진’, ‘사랑하기 좋은 날 이금희입니다’ 협찬

[KNS뉴스통신=김종현 기자] 설탕이 첨가되어 있지 않아 착한탄산 음료로 알려진 ‘포바디초이스’가 이번 달부터 6개월간 KBS COOL FM의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인 ‘박은영의 FM 대행진'과 ‘사랑하기 좋은날 이금희입니다’에 협찬한다고 밝혔다.

최근 저당(低糖)과 웰빙 트렌드가 맞물리며 주목받고 있는 포바디초이스에는 과일 발효식초와 탄산수를 결합시켜 △방부제 △인공색소 △설탕 △인공감미료가 첨가되어 있지 않다. 대신 ‘4무(無)’ 식초로 알려진 과일발효식초 ‘브이스토리’가 7% 함유되었다. 미 식품의약처(FDA)와 할랄 인증을 받아 안정성을 더했다.

포바디초이스의 국내 총판인 주식회사 디엠링크 관계자는 “온라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에서 포바디초이스가 착한 탄산음료로 각광 받고 있다”면서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 협찬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려지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포바디초이스는 온라인을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AK백화점, 삐에로 쑈핑, SSG 푸드 마켓, PK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설탕이 첨가되어 있지 않은 탄산음료 ‘포바디초이스’가 6개월간 KBS COOL FM의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에 협찬 광고를 진행한다<사진=포바디초이스>

 

 

김종현 기자 jhkim2967@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