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8:25 (수)
해외 바이어 스웹스에 매료, ‘2018 한국 뷰티 엑스포 홍콩’ 전시회 성황리 개최
상태바
해외 바이어 스웹스에 매료, ‘2018 한국 뷰티 엑스포 홍콩’ 전시회 성황리 개최
  • 임동훈 기자
  • 승인 2018.10.04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 임동훈 기자] 주식회사 알엠지가 지난 16일 부터 20일까지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2018 K-BEAUTY EXPO HONG KONG'에 참가하여 홍콩 및 중국을 비롯한 세계 바이어와 관람객의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전시회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알엠지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해외전시회로는 첫 참가 임에도 불구하고 50건 이상의 상담건수와 그에 상응하는 계약 실적을 냈을 만큼 중국 시장에서 한국 정품인증시스템 스웹스의 뜨거운 관심을 재확인 할 수 있었다. 정품확인을 함과 동시에 스웹스 CMS에 실시간으로 반영되는 시스템을 보며 한국 제품의 믿을 수 있는 IT기술이 중국 시장에 진출 할 수 있는 가능성을 보게 되었다. “고 말했다.

이번 K-BEAUTY EXPO에 전시된 스웹스는 국내 유일 특허받은 홀로그램 모바일(웹)인증 시스템이다. 암호화된 큐알(QR)코드를 스캔하면 정품 유무를 확인할 수 있다. 스웹스 앱이나 모든 스캐너에서 사용가능하다.
 

스웹스 CMS 를 이용하면 기존 정품 인증 외에도 유통, 마케팅 관리를 실시간으로 할 수 있다.

일련번호와 암호화된 QR 코드가 일대일 매칭되어있어 각 라벨을 붙인 제품이 어디로 유통되고 있는지 확인이 가능한 것이다.암호화된 큐알(QR)코드를 스캔하면 정품 유무를 확인할 수 있다. 스캐너나 스웹스 앱 리더기에서 모두 가능하다. 이번에 새롭게 도입한 '스웹스 CMS'를 사용하면 기존 정품 인증 외에도 유통··마케팅 관리 등을 실시간으로 할 수 있다. 

또한, 암호화된 큐알(QR)코드를 스캔하면 정품 유무를 확인할 수 있다. 스캐너나 스웹스 앱 리더기에서 모두 가능하다. 이번에 새롭게 도입한 '스웹스 CMS'를 사용하면 기존 정품 인증 외에도 유통·마케팅 관리 등을 실시간으로 할 수 있다. 

㈜알엠지 김희정 대표는 “앞으로도 해외 전시회를 통해 스웹스 시스템의 경쟁력을 알리고, 해외 수출의 교두보로 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동훈 기자 stimeup@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