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워너원 박지훈 황민현, 애교 앙탈 콤보 출석체크... "여심을 흔드는 1억개의 별?"
상태바
워너원 박지훈 황민현, 애교 앙탈 콤보 출석체크... "여심을 흔드는 1억개의 별?"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0.04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상캡쳐)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워너원의 박지훈과 황민현이 애교와 앙탈의 출석체크로 웃음을 안겼다. 

과거 네이버 V라이브에선 워너원의 눕방 라이브가 방송됐다. 이날 출석체크를 통해 팬들에게 인사를 하는 시간이 펼쳐졌다. 

각자 자신의 스타일대로 일어나기 싫은 컨셉으로 자기소개까지 해야 하는 설정. 이날 박지훈이 첫 타자로 나섰다. 

박지훈은 “지훈이 일어나”라는 멤버들의 말에 “지훈이 학교 가기 싫어”라고 애교 섞인 모습을 보였다. 

라이관린은 “성우형 파이팅”이란 말을 하며 일어나는 설정을 보였다. 그는 “데뷔초반에 스케줄이 많다보니까 사무실에서 낮잠을 잤는데 그때 성우형이랑 실장님이 깨워줬다. 그래서 ‘성우형 파이팅’하고 일어났다”고 그 이유를 밝혔다. 

황민현은 “민현아 학교가자”라며 깨우는 멤버들의 설정에 앙탈을 부리며 “학교가기 싫엉”이라고 반응하며 폭풍애교로 웃음을 안겼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