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51 (일)
[인터뷰] 강동규 제아콥건설개발 대표, "자연과 황토, '땅 속의 해독제, 황토집'"
상태바
[인터뷰] 강동규 제아콥건설개발 대표, "자연과 황토, '땅 속의 해독제, 황토집'"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10.03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토의 가장 근본적인 효능은 황토에서 파장되는 원적외선"
강동규 ㈜제이콥(Jacob)건설개발 대표, KNS뉴스통신 자매지인 장애인문화신문 편집사장<사진=김재덕 기자>

[KNS뉴스통신=전국취재본부 김재덕 기자] 강동규 ㈜제이콥(Jacob)건설개발 대표는 KNS뉴스통신 자매지인 장애인문화신문 편집사장이다.

강 사장은 자연과 황토에서 파장되는 원적외선 '땅 속의  해독제 - 황토집'을 짖는다. 원적외선은 세포의 생리작용을 활발히 하고, 열에너지를 발생시켜 유해 물질을 방출하는 광전 효과가 있어 정화력, 분해력이 있는 황토는 인체의 독을 제거해주어 제독제, 해독제로도 사용되고 있다. 황토에서 유익한 원적외선이 복사되어 인체에 흡수됨으로써 신진대사가 원활히 이루어짐으로 노화방지, 신진대사 촉진, 만성피로 방지, 각종 성인병 예방, 화상에 효과는 물론 적조 현상을 막는 효과도 있다. 

무엇보다도 물질을 활성화시키는데 가장 효력이 있는 생명선으로 불리는 원적외선과 열에너지를 발생시켜 체내에 유해물질을 방출시키며 사계절 쾌적한 온도를 유지하고 여름철의 습기를 흡수했다가 건조한 계절에 뿜어주고, 흙 미립자 틈 속으로 바람이 통해서 환풍기 구실도 한다.

[자연과 황토] 충남 서산시 수석동, "땅 속의 해독제 - 황토집" <사진=김재덕 기자>

- 황토집 효능은?                                                                                                                                                             

원적외선 방사효과가 있다. 고율의 원적외선 방사로 노화를 방지해주고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줄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 해소와 피부미용, 신경통, 요통, 만성피로에도 도움이 된다.
 

[자연과 황토] 충남 서산시 대산읍 대산1리, "땅 속의 해독제 - 황토집" <사진=김재덕 기자>

- 해독력은?

강알칼리성 시멘트 독을 없애줄 뿐 아니라 시멘트로 양생되는 과정에서 강알칼리성은 완전히 굳을 때까지 약 25~50년 동안 누출되는데 인체의 나쁜 독인 과산화지질을 중화시켜주는 역할을 하여 황토집 효능이 좋다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과 황토] 충남 서산시 대산읍 대산2리, "땅 속의 해독제 - 황토집" <사진=김재덕 기자>

- 생기력은?

황토의 기력은 생명의 기로써 인체에 매우 유익하다. 황토방에 누우면 몸이 가뿐한 이유가 바로 생기력이 있기 때문이다. 또한 황토집효능으로 기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여 신진대사도 촉진시키게 도와준다.

[자연과 황토] 충남 예산군 덕산면 대치리, "땅 속의 해독제 - 황토집" <사진=김재덕 기자>

- 항균력과 온도조절은?

황토집효능으로 좋은 점은 온도 조절력이 있어 방에서 생활을 하는데 불편함 없이 생활할 수 있게 도와준다. 그리고 항균력이 뛰어나 곰팡이와 인체에 유해한 각종 균의 서식도 방지해준다.

[자연과 황토] 충남 서산시 석남동, "땅 속의 해독제 - 황토집" <사진=김재덕 기자>

- 공기정화와 탈취효능은?

공기정화와 탈취효과 음식냄새, 담배냄새 등 유해한 냄새를 흡수시켜주기 때문에 냄새를 빼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여준다.

강사장은 황토집에 대한 관심이 많은 분들께 ㈜제이콥(Jacob)건설개발에서 짖고 있는 원적외선집 "땅 속의 해독제 - 황토집"을 소개하고 있다.
 
 
 
 

김재덕 기자 kjd0518@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