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편안한 힐링 공간, 최적의 가격으로 맛보는 홍천한우의 참맛
상태바
편안한 힐링 공간, 최적의 가격으로 맛보는 홍천한우의 참맛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10.02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홍천 땅에서 사육된 한우는 유난히 높은 등급을 자랑하는 한우로 잘 알려져 있는 만큼 한우의 참 맛을 맛보기 위해 먼 길을 마다하지 않고 찾아오는 이들 또한 많다.

올 해 홍천군이 발표한 조사결과에 따르면 강원도에서 출현하는 한우 중 홍천한우는 1++등급 이상의 비율이 월등히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을 정도로 그 품질하면 두말하면 잔소리이다. 때문에 해마다 홍천을 찾는 이들에게 지역주민들이 추천하는 홍천맛집 혹은 홍천대명리조트 여행의 필수코스로 잘 알려진 홍천한우전문점을 찾아나서는 일은 또 하나의 즐거움이다.

한우목장을 운영하는 아버지의 정성과 푸짐한 한끼를 대접하는 아들의 인심이 더해져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홍천지역 명소가 한 곳 있다. 바로 '홍천명품한우정육식당'이다.

2017년도 스포츠서울 소비자만족 대상에 선정되어 이미 매체사에서도 인증하는 한우전문점으로 잘 알려진 이 곳은 가족이 함께 운영해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는 한우직영점이다.

아버지가 홍천 북방면 노일리에 위치한 한우목장에서 정성스레 한우를 키우면, 아들은 품질 좋은 한우를 신선한 상태 그대로 들여와 한우 맛을 더해줄 각종 상차림을 더해 푸짐하게 대접하는 곳으로 신선한 한우뿐 아니라 손님 상 위에 함께 대접하는 김치와 각종 야채들을 직접 재배해 더욱더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누구나 언제든 기분 좋게 찾아와 한우를 맛볼 수 있는데다, 편안한 힐링 공간에서 이야기 꽃을 피우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맛볼 수 있어 가족모임 및 단체모임을 계획하는 이들도 상당수다.

특히 깨끗한 신축건물에 테라스 및 야외 테라스에서 식사도 얼마든지 가능하고, 단체손님들을 위한 대형 주차장은 물론 원할 경우 편리한 픽업서비스도 더해주고 있어 인근의 홍천명소를 들렸다가 빼놓을 수 없는 필수코스로 찾아오는 이들도 많다.

탁월한 품질과 합리적인 비용으로 홍천 대명리조트 맛집, 소노펠리체맛집, 홍천대명비발디파크맛집 등으로 탄탄한 입 소문을 얻고 있는 이 곳에서 홍천이 자랑하는 한우를 만나보자.

김재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