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업종변경 창업 가능한 소비자 만족도 1등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
상태바
업종변경 창업 가능한 소비자 만족도 1등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8.10.02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평생직장이라는 단어도 이제는 불안정한 경제가 지속되면서 이제는 창업을 도전하시는 예비창업주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 가운데 많은 브랜드 프랜차이즈가 있지만 상대적으로 저렴한 외식업 창업인 고깃집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다.

 

고깃집 창업을 시작할 때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는것도 중요하지만 최신 트렌드에 맞춰서 인테리어와 분위기, 매장운영, 그리고 인건비, 고려야 할 요소를 파악할 필요가 있다.

 

무엇보다 경제가 더 힘들어 지면서 인건비에 대한 부담감은 나날히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예비창업자분들은 매출 마진이 높고 매장운영을 같이 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를 선호하고 있다.

 

최근 돼지갈비 전문점 ‘명륜진사갈비’에서 예비창업 가맹점 분들을 위한 마케팅, 매장홍보, 이벤트 등등 초보사장님들 위한 맞춤형 교육 등으로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은 돼지갈비 명륜진사갈비는 무한리필이라는 아이템으로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외식업에 있어서 주방장이 필요한 부분인데 명륜진사갈비에서는 주방장 없이 본사에서 직접 공수한 돼지갈비와 오랫동안 연구해온 돼지갈비 양념은 화학보존제, 조미료 들을 사용하지 않고 천연재료로 만들어 원팩으로 담아 가맹점분들에게 전달해 혼자서도 손쉽게 준비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명륜진사갈비는 카페형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어 소비자의 편안한 분위기를 생성해 특성상 가족외식, 회식장소로 자주 활용 되고 있다.

 

명륜진사갈비는 “항상 소비자의 만족도를 우선으로 생각해 재방문율을 높이는걸 우선으로 생각해 많은 가맹점분들에게 높은 매출 마진을 남길 수 있다고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