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산전산후마사지 더트리니티스파, 임산부의날 기념 ‘1회 체험’ 행사
상태바
산전산후마사지 더트리니티스파, 임산부의날 기념 ‘1회 체험’ 행사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8.10.02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은 풍요와 수확을 상징하는 10월과 임신기간 10개월의 의미를 담아 지난 2005년 보건복지부의 주최로 탄생했다. 임신과 출산을 사회적으로 배려하고 출산 및 양육의 어려움을 해결하자는 취지로 시작됐다.

올해로 13번째를 맞는 임산부의 날을 기념하고자 산전산후 마사지 전문 더트리니티스파에서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스파를 찾는 임산부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10월 한 달간, 임산부 관리 1회 체험(60%할인가)을 해볼 수 있는 기회와 체험이벤트 관리 후 당일 일정금액 이상의 티켓 구입 시에는 펩타이드 에너지크림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다가오는 임산부의 날을 맞아 다양한 행사들이 개최 예정에 있다. 임산부의 날 당일 오후1시부터 4시까지 KBS 아트홀에서는 태교음악회와 태교동화 등 축하공연과 특강이 진행된다. 행사장 부대행사로 산부인과 전문의 전문상담을 비롯해 약물상담, 모유수유 상담 등 전문기관이 참여해 임신, 출산과 관련된 알찬 정보가 제공된다.

또한 경기도 부천시는 오는 10월 10일 오후 2시 부천시청 어울마당에서 맘&베이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날 임산부 12명의 모델이 직접 참가하는 부천맘 D라인 패션쇼와 버스킹 공연, 가족참여 이벤트 등의 다양한 축하행사가 준비돼 있다.

안산시에서도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단원구청 단원홀에서 ‘벨라르떼 컴퍼니’의 축하공연과 함께 개그맨이면서 샌드아티스트, 서양화가인 임혁필 강사를 초청해 ‘우리아이! 위트와 감성이 넘치는 유쾌한 아이로 키우기’라는 주제로 강의가 열린다.

한편, 산전산후 마사지 더트리니티스파의 임산부 관리 1회 체험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