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KNS TV] 2019 아이가 행복한 어린이&청소년 노블스키캠프 실시확정
상태바
[KNS TV] 2019 아이가 행복한 어린이&청소년 노블스키캠프 실시확정
  • 도남선 기자
  • 승인 2018.09.28 2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홀리데이코리아

[KNS뉴스통신=도남선 기자] 레저전문운영사 홀리데이코리아(대표 김태용)는 2018년 12월부터 2019년 2월까지 약 15차수의 1박부터 4박까지 다양한 일정으로 강원도권 스키장에서 ‘노블 스키캠프’를 주요 협력사 및 학생 교육단체와 함께 7년째 주최한다. 대상은 초등학생이상 어린이부터 고등학생이하의 청소년까지 이며, 개인 혹은 학생단체 누구나 접수가 가능하다. 

어린이&청소년 노블 스키캠프는 전문 스키강사들이 지도하는 1대5~8 소그룹강습, 영양 가득한 식사제공은 물론 다양한 공연, 놀이 일정과 담임제 생활지도 선생님이 전 일정 아이들과 함께 케어하며 7년간 직영방식을 통해 스키캠프의 질과 수준은 높이고, 단가는 합리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2019년 노블 스키캠프의 달라진 점은 스노우보드 강습신청이 가능하며, 참가대상을 어린이에서 청소년까지 확대 적용해 고학년들의 학업스트레스와 겨울방학 추억을 선사하고, 실내 워터파크에서의 물놀이 또한 제공 예정이다. 

지난해 캠프에 참가한 한 학부모는 노블 스키캠프의 가장 큰 장점은 "부모님이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되는 점"이라며, "선생님들이 잘 케어해주셔서 아이들이 정말 즐겁게 친구도 사귀며 스키도 배우고 즐기고 부모는 부모대로 즐길수가 있어서 너무 좋다"고 말했다. 

어린이&청소년 노블 스키캠프는 10월1일부터 지난 참가학생들의 우선접수가, 11월1일부터 신규 정식접수가 선착순 시작되며, 전체 스키캠프 일정은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공지되며, 상세내용 및 참가비용, 스케쥴표는 접수 문의를 한 보호자 핸드폰 문자 혹은 메일로 안내된다. 

레저전문운영사 홀리데이코리아(대표 김태용)는 개인 및 단체(법인, 학생, 외국인, 모임 등)에게 다양한 액티비티(스키캠프, 요트세일링, 트래킹, 국내레저투어 등)와 리조트, 호텔, 식음, 세미나, 교통 등의 스케쥴표를 제공하고, 현장에서 운영 서비스하는 회사로써 다양한 거래처들과 오랫동안 전문레저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도남선 기자 aegookj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