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에듀윌, '처음 시작하는 소방공무원 패키지' 오는 30일까지 선착순 무료 배포
상태바
에듀윌, '처음 시작하는 소방공무원 패키지' 오는 30일까지 선착순 무료 배포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8.09.27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을 위해 '처음 시작하는 소방공무원 패키지'를 오는 30일까지 선착순으로 하루 100명씩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소방공무원 시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기초'라고 전문가들은 전한다. 한 합격생은 "초반에 공부를 탄탄히 해 초석을 잘 다진 것이 합격 비결이다"라고 밝혔다.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수험생이 학습시작을 견고히 준비할 수 있도록 △2019년 대비 시작부터 앞서가는 기특한 강의 △2018년 기출문제 △2019년 최신 학습전략 △소방공무원 교과서 등 소방공무원 공시 필수템으로 구성한 소방 패키지를 제공한다.

'기특한 강의'라고 소개된 기초 강의는 빠르게 소방공무원 전 범위 1회독이 가능하도록 과목별 기초 내용을 구성했다. 학습하는 동안 많은 양의 범위를 쉽게 소화할 수 있도록 도와 기초부터 탄탄하게 회독 속도를 늘렸다.

여기에 2018 소방공무원 기출문제를 복원해 출제경향을 살피고, 2019 대비 학습 전략을 함께 제공한다. 이는 비공개로 치러지는 소방공무원 시험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방편이다.

에듀윌이 진행하는 이벤트는 지난 1일 이후 자사 신규 가입자라면 참여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경찰, 소방공무원 직영학원을 전국에 운영 중으로 서울 노원학원에서는 경찰, 소방공무원 과정을 부산 서면학원에서는 경찰공무원 과정을 만나볼 수 있다. 직영 학원에서는 현장강의 커리큘럼 운영, 인강, 체력시험, 기출문제, 강의추천, 합격발표, 시험일정 등의 상담을 진행한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