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우 경북도지사, 추석연휴 종합대책 추진상황 점검
상태바
이철우 경북도지사, 추석연휴 종합대책 추진상황 점검
  • 장완익 기자
  • 승인 2018.09.22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22일 종합상황실에서 23개 시·군 단체장 및 부단체장과 영상회의를 갖고 추석명절 대책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사진=경북도>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연휴 첫날인 22일에도 종합상황실에서 23개 시군 단체장 및 부단체장과 영상대화를 갖고 추석명절 대책 추진상황을 보고 받은 후 119 소방종합상황실과 도 경찰청 상황실을 차례로 찾아 비상근무 중인 직원들을 격려했다.

영상회의에는 이강덕 포항시장 등 시장군수와 부단체장이 참석해 추석연휴 민생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전했다.

이 지사는 시군별 시장분위기와 성수품 물가를 점검하는 한편 연휴기간을 대비한 비상연락 체계와 안전점검 현황을 빈틈없이 챙기며 안전사고 방지에 특별히 노력해 줄 것을 지시했다.

이어서 119 소방종합상황실과 도 경찰청 상황실, 호명 파출소 등을 차례로 찾아 명절연휴 근무 중인 직원들을 격려하고, 도민들이 안심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아울러, 이 지사는 명절에도 고향에 가지 못하고 독도를 사수하고 있는 독도 경비대와 영상연결을 통해 대원들에게 위로와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항상 민족의 자존심 독도를 지킨다는 자긍심을 갖고 근무에 임해 달라고 부탁했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빈틈없는 비상체제 유지로 도민들이 평상시와 다름없이 안심하고 생활하며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관광객들이 따뜻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작은 부분까지 세심히 신경 써 달라”고 주문했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