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알티지 오메가3 ‘퓨어 알티지 오메가3’ 포함 3종 건강기능식품 특별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알티지 오메가3 ‘퓨어 알티지 오메가3’ 포함 3종 건강기능식품 특별 이벤트 진행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8.09.20 2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현대인들에게 건강관리는 빼놓을 수 없는 분야 중 하나다. 바쁜 직장일과 집안일로 인해 꾸준한 운동을 못하는 사람들은 다양한 영양제를 복용함으로써 건강을 챙긴다. 시중에는 다양한 성분의 영양제가 있으니 섭취하는 사람의 성별과 연령대, 건강상태를 고려하여 선택해서 섭취해야 한다.

전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영양제에는 오메가3가 있다. 혈중 중성지질 및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오메가3효능 때문이다. 기름진 식단과 불규칙한 식사로 혈액순환에 문제가 많이 생기는 중년 남성, 여성에게 특히 좋으며 어렸을 때부터 꾸준히 섭취하는 것도 뇌에 도움을 준다. 특히 최근에는 흡수율과 생체이용률을 높인 알티지오메가3 제품이 추천되고 있는 추세다.

여자 갱년기 증상을 겪고 있는 중년 여성은 갱년기건강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갱년기 시기에는 여성호르몬 부족으로 인해 안면홍조와 갱년기불면증 등 40~50대여성갱년기증상이 발생할 수 있는데, 이 때 여성호르몬 많은 음식인 석류나 석류 추출물로 만들어진 갱년기 영양제를 복용하면 부족한 여성호르몬을 채워 건강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노화가 진행됨에 따라 뼈와 치아에도 문제가 생기게 된다. 치아가 약해지면 잇몸과 치주골에도 악영향을 미쳐 치주질환 및 잇몸 염증이 발생할 수도 있는데, 이 때 치아에 좋은 음식 혹은 잇몸에 좋은 음식을 꾸준히 섭취해주면 좋으나 현실적으로 한계에 부딪힐 수 있다. 그러므로 치아와 뼈에 도움이 되는 칼슘과 칼슘의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D를 영양제로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다. 더불어 세균에 대한 대항력을 키울 수 있도록 항산화성분을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한편 헬스 전문 쇼핑몰 마이파우치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rTG 오메가3 제품인 ‘퓨어 알티지 오메가3’, 갱년기 영양제인 ‘갱년기여성 N 미작’, 잇몸 부었을 때 도움이 되는 ‘인사맥스’ 등 총 3가지 제품이 이벤트 진행 품목이며 기존가격에서 3000원 추가할인 및 복수구매 시 추가할인, 스토어찜&톡톡친구 등록 시 추가할인을 실시한다.

마이파우치 관계자는 “이 제품들은 추석선물세트순위에도 올라있는 제품”이라며 “20일부터 배송이 마감되어 제품을 받지 못해 아쉬움을 가진 고객분들을 위해 진행하는 이벤트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보다 현명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