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베니시모’ 가죽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추석 특별할인 실시
상태바
‘베니시모’ 가죽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추석 특별할인 실시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8.09.2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민족 대명절 추석은 그동안 쉽게 만나지 못했던 가족, 친척들을 만나 이야기하고 선물을 나누게 되는 공식적인 행사로 말 그대로 풍요로운 한가위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날이다. 하지만 최근 극심한 경제난을 겪으면서 명절 선물의 가격 양극화 현상이 뚜렷해지고 있는 가운데 각 유통업계에서는 소비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여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할인, 증정 등의 이벤트를 통해서 제품을 구매하고자 할 때는 보통 고가의 제품들이 타겟이 되곤 한다. 특히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이나 집안의 어른들에게 선물하고자 할 때 사용되며, 주로 건강기능식품, 한우세트, 안마의자 등이 있다. 그렇다면 이번 추석에는 받는 사람의 건강과 집안 분위기까지 좌우할 수 있는 소파를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이와 관련해 모던 소파 전문 업체 베니시모는 주력 상품인 가죽 소파 및 높은 편의성을 갖춘 리클라이너 소파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추석특별세일’을 마련했다. 해당 업체의 가죽 소파는 젊은 구성원들의 세련된 감각과 연륜 있는 장인의 숙련된 경험이 담긴 제품으로 ‘올리버’, ‘클로에’, ‘레지나’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외에도 신제품 ‘솔체200’, ‘아이언’과 아쿠아클린 소파 ‘버클리’, ‘아라곤’, ‘엘레나’, ‘르엔’ 등도 이번 행사에 포함됐다. 이번 제품들은 모두 베니시모 쇼룸을 통해서 직접 확인 가능하다.

베니시모 관계자는 “추석 명절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어떤 선물을 해야할 지 고민된다면 편리한 사용감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자사의 제품을 구매해 보길 바란다”며 “현재 전국에 마련돼 있는 쇼룸은 총 7곳으로 언제든지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현재 베니시모의 쇼룸은 일산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부산가구단지 및 인근에 위치한 부산좌천점, 부산직영점, 일산본점, 분당용인점, 대전청주점, 전남광주점 등의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다.

각 지점에서는 전 제품 특별세일 실시 및 구매자 전원 소파쿠션 2개,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등 추가사은품 증정 혜택도 마련했다. 여기에 방문 후기 작성 고객을 대상으로 한 사은품 증정 및 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증정 등 행사와 더불어 각 직영점별 매장 전시소파 특별 세일도 실시되는 중이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