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26 (토)
고려인삼공사, 추석선물 인기상품 차가버섯·홍삼 대량 구매 실속 이벤트 진행
상태바
고려인삼공사, 추석선물 인기상품 차가버섯·홍삼 대량 구매 실속 이벤트 진행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8.09.19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차가버섯, 효소홍삼 등 보완대체 건강식품 전문 기업 고려인삼공사가 추석을 앞두고 대량으로 선물을 준비하는 기업이나 개인 고객들을 위한 대량 구매 실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해당 상품은 러시아산 차가버섯 추출분말 100% '베료즈카 스페셜'과 유효성분 체내 흡수율을 높인 제5세대 효소홍삼 '진홍삼-케이'다.

해당 상품 10개 구입 시 최대 34% 할인, 재구매 시 가격 부담을 덜어줄 포인트 2배 적립, 동일 상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등 경기 불황으로 고가의 명품 선물보다 가성비 높은 선물을 찾는 소비자에게는 희소식이다.

언제나 명절 선물 0순위 홍삼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건강식품으로 남녀노소 즐겨먹는 인기상품이지만 한국인의 100명 중 25명은 홍삼의 유효성분을 흡수하지 못하기 때문에 홍삼 효과를 볼 수가 없다. 이유는 홍삼의 주요 성분인 진세노사이드가 장내 미생물에 의해 체내에서 흡수 가능한 컴파운드케이라는 물질로 분해되는데 장내 미생물의 효소 비활성화로 인해 분해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이다.

그러한 단점을 보완한 제5세대 효소홍삼 '진홍삼-케이'는 효소처리 특수공정으로 생산해 사람마다 다른 진세노사이드 흡수율을 표준화시켜 체내 흡수율을 최상으로 끌어올려 목적에 부합하는 효과를 볼 수 있는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차가버섯 추출분말 100% '베료즈카 스페셜'은 차가버섯 고가와 저가 상품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한 실속형 기획상품으로 기존 고급형 상품 차가버섯의 원료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가성비가 뛰어난 상품이다.

고려인삼공사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에게 줄 건강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지만 경기 불황으로 경제적인 부담감을 많이 느끼고 있다"며 "이번 실속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가성비, 가심비가 높인 선물로 가족과 함께 건강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고려인삼공사는 차가버섯, 후코이단, 효소홍삼에 대한 정보와 맛과 향에 대한 문의가 많아 샘플 체험 신청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