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04 (금)
아름다운 기업 '본에스티' 한도숙대표, 수상자에게 축하인사 전해
상태바
아름다운 기업 '본에스티' 한도숙대표, 수상자에게 축하인사 전해
  • 김영심 기자
  • 승인 2018.09.19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6회 대한민국예술문화인대상 시상식이 지난 월 6일 오후 4시 국회의사당 헌정기념관에서 진행되었다. 뮤지컬 배우 최재림이 뮤지컬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한도숙 대표(본에스티)가 뮤지컬 부문의 시상자로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KNS뉴스통신=김영심 기자] 대한민국예술문화인대상 시상식이 지난 월 6일 오후 4시 국회의사당 헌정기념관에서 진행되었다. 뮤지컬 배우 최재림이 뮤지컬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한도숙 대표(본에스티)가 뮤지컬 부문의 시상자로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한도숙대표는 경희대 불문과를  졸업하고 생물공학박사이며 명지대 피부미용학과 주임교수를 지냈고 독일, 프랑스, 이태리, 인스티튜드 전문화 특별교육과정을 수료하였다.

또한, 본에스티는 대종상 후원업체에 선정되기도 했으며,  2010년 대한민국 무궁화 근장수상 (보건복지분야)을 수상하였다. 한도숙대표는 에스테틱 스파를 25년간  운영하고 있으며, 저서로는 동안피부만들기 프로젝트, 안티에이징 이론과 실제를 집필하였다. 한류 바람을 타고 제품력이 탄탄한 본에스티는 해외 판매도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다.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은 4차산업,경제,사회의 중심을 이끌어가는 문화산업에서 큰 역할을 하고 있는 도전정신을 가진 예술‧ 문화‧스포츠인을 선정해 수여하는 시상식으로 제6회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시상식의 수상자들은 다음과 같다.

▲영화발전공로 부문 양윤호 감독 ▲영화감독 부문 강윤성 감독 ▲뮤지컬 부문 최재림 ▲힙합부문 양동근 ▲모델부문 한으뜸 ▲한류컨텐츠PD부문 김지욱 ▲라디오진행부문 이수지(개그맨) ▲방송진행부문 하지영 ▲개그맨부문 이용진 ▲안무가부문 배윤정 ▲연기자부문 오지호 ▲방송연기자부문 황보라 ▲스포츠테이너 부문 김동현 ▲뷰티크리에이터부문 이사배 ▲뷰티아이콘 부문 한채영 ▲음악프로듀서 부문 퓨쳐바운스 ▲예술문화공로 부문 손성민 대표 ▲예술교육 부문 박문희 교수 ▲한류미디어발전 부문 박병국대표 ▲문화기업인상 황성연 대표 등이 수상하였다.

김영심 기자 joy@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