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55 (금)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대학생 봉사단과 영등포구‧양천구 무료 배식 봉사
상태바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대학생 봉사단과 영등포구‧양천구 무료 배식 봉사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8.09.1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와 신규 입사자들, 멘토로 구성된 임직원 및 대학생봉사단이 서울 양천무료급식소와 영등포무료급식소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연일 기록적인 폭염에도 불구하고 도움이 필요한 지역 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달하기 위해 진행된 봉사활동으로, 6월 에듀윌의 ‘Eduwill Next Generation Leader’ 공채를 통해 입사한 신입사원 20여명도 이웃 나눔 실천을 위해 함께 한 것으로 전해졌다.

약 50여명이 참석한 봉사활동은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무료 급식소에서 진행됐다.

에듀윌 대학생 봉사단은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대학사회봉사협의회가 주관, 법무부와 협력해 운영하고 있는 봉사단이다.

봉사단은 법무부 장관 명의의 '명예보호관찰관'으로 위촉 받았으며 서울시 소재 4개 준법지원센터(서울, 서울 동부, 서울 남부, 서울 북부)를 찾아 매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관찰 청소년을 대상으로 교육 봉사활동을 수행해왔다. 지난 8월 검정고시 시험일에는 멘티들의 시험장을 직접 찾아 합격 응원전을 펼치기도 했다.

한편, 에듀윌은 작년 초 사회공헌위원회를 발족, ‘사랑의 쌀’ 프로젝트, 장학재단, 나눔펀드, 검정고시 지원 등 지역사회의 꿈 실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