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37 (토)
(사) 여수 경영인 협회 제5대 이·취임식
상태바
(사) 여수 경영인 협회 제5대 이·취임식
  • 임채욱 기자
  • 승인 2012.02.09 0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채욱 기자]지난 2월7일 여수 디오션리조트(벨라스타홀)에서는 제5대 (사)여수 경영인협회 회장 이·취임식이 열렸다.

축사를 하는 김성곤국회의원

축사를 하는 주승룡 국회의원

이날행사에는 김충석 여수시장과 김성곤,주승용 국회의원 김영규시의회 의장과 여수국가 산단협의회 이수헌 회장(삼남석유화학 공장장) 등 지역경제인 500여명이 참석 뜨거운 열기속에 열렸다.
이임회장 박정일

박정일 4대회장은 이임사에서 지난2년동안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집행부및 임원 여러분께 감사를 드린다며 멘토 역활을 해주신 8명의 역대 회장단께 감사의 말을 전했다.
취임회장 김동채

이번 5대회장에 취임하는 김동채 회장은 (주)휴엔텍 대표이사로 있으며 취임사를 통해 경영자라는 전통적이고 편중적인 역할만이 아닌 가정에서의 가장, 지역사회 공동체의 구성원교육과, 문화예술의 향유자 등의 중요한 역할과소임에 소홀하지않고 진정한 성공과 행복의 주체로서 ‘아름다운 경제인’의 모임체인 여수 경협의 기초를 다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축사를 하는 김충석 여수시장

김충석 여수시장은 축사를통해 여수 경영인협회 회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지난달 초 CNN의 여행전문사이트 CNNgo가 2012년에 꼭 가보아야 할 최고의 여행지 7곳을 선정 발표했는데, 그 중에서 대한민국 여수 ‘2012여수세계박람회’ 를 첫번째로 꼽았다며! 여수는 세계인의 주목을받는 도시로 성장하고있다며 이러한 상승세를 이어서 얼마남지않은 여수 세계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세계사람 누구나 한번와 보고싶은 여수, 와서 살고싶은 여수 를 만들어갈수 있도록 경영인 여러분이 힘과 지혜를 모아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회장단을 소개하는 김동채 회장

'잘 사는 여수, 살기 좋은 여수’를 만들기 위해서 노력해온 여수 경영인협회의 무궁한 발전과 김동채 신임회장과 경영인 사업의 번창과 건승을 바라며 여수에 건강한 기업들이 밝은미래를 열어갈것으로 기대해 본다.
 

임채욱 기자 lcw888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