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 제주도 맛집 베스트10 추천> 제주시 공항근처 동문시장 맛집과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 맛집 추천 ' 고집돌우럭'
상태바
< 제주도 맛집 베스트10 추천> 제주시 공항근처 동문시장 맛집과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 맛집 추천 ' 고집돌우럭'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8.09.0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더위가 한 풀 꺾여가고 있지만 시원한 수영장, 스노클링, 스킨스쿠버 등 많은 명소들을 즐김과 동시에 좋은 추억들을 쌓을 수 있는 2박 3일, 3박 4일 제주도여행코스를 찾아보는 여행객들이 많다. 또한 9월 제주도 축제 소식에 더욱 제주도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제주의 많은 관광명소 중에서도, 맑은 바다를 감상해 볼 수 있는 이호테우해변과, 월정리해변, 중문색달해수욕장, 광치기해변, 협재, 함덕, 한림해변과 주상절리, 오설록, 카멜리아힐, 휴애리, 용눈이오름, 새별오름, 박물관이살아있다, 한림공원, 제주중문관광단지, 동문시장 등 다양한 명소들과 주변 맛집의 반응이 뜨겁다.

 

관광지나 축제도 중요하지만, 맛있는 먹거리가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 싶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그 때 당시의 맛을 함께 떠올려볼 수 있다. 그중에서도 중문관광단지, 동문시장 근처에 위치해 있는 맛집, 고집돌우럭은 제주도에서만 맛 볼 수 있는 우럭조림, 제주를 담은 바다튀김, 돔베고기, 찹쌀수에, 옥돔구이, 해녀낭푼밥 등 신선한 해산물을 주로 이용한 건강한 밥상을 대접받을 수 있어 필수 맛집 리스트에 꼽힌다.

 

또, 감귤향이 나는 시원한 맥주도 함께 맛 볼 수 있다.

제주도민 뿐만 아니라 우리가족들이 함께 식사하면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는 고집돌우럭은 제주공항, 동문시장 근처에 있는 제주공항점과 서귀포 중문관광단지 근처에 위치해있는 중문점이 있다.

 

맛집근처 숙소로는 하얏트리젠시호텔, 메종글래드, 더본호텔, 씨에스호텔앤리조트, 신라스테이, 라마다 앙코르 이스트 호텔, 서귀포오션리조트, 제주히든클리프 호텔, 대명리조트, 제주해비치호텔 등의 키즈, 풀빌라, 독채 펜션이 인기를 끌고 있다.

 

고집돌우럭은 런치스페셜메뉴와 세트구성으로 SNS 상에서도 전국구 많은 분들이 알아주는 가성비 좋은 맛집이다. 남다른 고집으로 우리 가족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식재료 관리도 깐깐하게 하고 있다. 물론 보기에도, 맛에서도 그 고집이 느껴진다. 푸짐하며,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하면서 담백한 맛을 가진 건강식을 제공하는 고집돌우럭은 SNS는 물론, 가본 이들 사이에서 매우 사랑받는 단연코 가볼만 한 맛집이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