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식자재 전문 쇼핑몰 푸딩팩토리, 2018 부산창업박람회 참가
상태바
식자재 전문 쇼핑몰 푸딩팩토리, 2018 부산창업박람회 참가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8.09.07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온라인 식자재 전문기업 푸딩팩토리(주식회사 더나음, 대표 김선국)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제24회 2018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부산창업박람회는 예비창업자 및 업종변경을 모색하는 사람들에게 성공적인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창업 트렌드 및 유망한 창업아이템 정보를 제공하는 부산 울산 경남지역의 대표적인 창업 전문 전시회다.

외식창업에 가장 기본이면서도 중요한 요소가 식자재 업체를 선정하는 일이다. 특히 프랜차이즈가 아닌 나홀로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식자재선택은 매우 어려운 관문이다. 실패 없이 판매할 메뉴를 선택해야 하고 안정적으로 제품을 공급받아야 하지만 수많은 식자재 업체 중 어떤 업체를 이용해야 할지 정하기 쉽지 않다.

이와 관련 푸딩팩토리는 회사 내 쉐프, 푸드스타일리스트 등 전문가 집단과 일반 직원들의 까다로운 검증을 거친 1000여종의 다양한 상품군을 보유하고 있고 카페, 호프집, 베이커리, PC방등 다양한 업종의 사업자들에게 각자 성격에 맞는 고화질 메뉴이미지와 포스터 디자인, X배너등 홍보물의 디자인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메뉴판 등은 실비 금액으로 제작하여 지원하는 등 직접 홍보물을 제작하기 힘들어 하는 사업자에게 도움을 주고자 한다.

푸딩팩토리는 이번 박람회에서 예비창업자 뿐만 아니라 현재 외식업을 운영하는 사업주들에게 자사 인기 상품과 홍보디자인물 등을 직접 소개하며 창업과 외식업 운영에 필요한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푸딩팩토리 관계자는 "지난 8월 500평 규모 물류센터로 확장했고 제품을 안정적으로 관리하고 입출고 할 수 있도록 물류시스템 체계를 개선하고 판매품목수도 대폭 늘리는 등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힘써 오고 있다"고 전했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