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하림과 함께하는 음악여행 ‘피에스타’, 신개념 복합 예술 콘서트 !
상태바
하림과 함께하는 음악여행 ‘피에스타’, 신개념 복합 예술 콘서트 !
  • 김영심 기자
  • 승인 2018.09.07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피에스타

[KNS뉴스통신=김영심 기자] 월드뮤직 가수이자 연주자인 하림이 지난 6일오후 7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마이 라이브홀’에서 하림과 함께하는 음악여행 ‘피에스타’를 선보였다.

하림은 1996년 그룹 'Ven'으로 데뷔하였으며, 그 후 2001년 솔로 1집 앨범 [다중인격자], 2004년 2집 앨범 [Whistle In A Maze] 발표하면서 이름을 알렸으며, ‘출국’, ‘난치병’,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 등의 노래로 큰 사랑을 받았다. 그는 다 년 간의 여행 생활을 기반으로 한 월드뮤직 퍼포먼스를 선보여 오고 있으며, 공연 <천변살롱>과 <집시의 테이블>의 총 음악감독을 맡기도 했다. 윤종신, 조정치와 함께 결성한 포크록 밴드 '신치림'으로 활동을 하고 있기도 하다.

바쁜 일상 가운데 도심 속 여유와 힐링을 선물해 줄 ‘피에스타’는 스페인어로 파티를 의미하듯 트렌디한 식음료와 함께하는 클럽 파티와 품격 있는 음악 라이브 공연이 공존하는 신개념 복합 예술 콘서트다. 

지난 6일부터 진행되는 하림과 함께하는 음악여행 ‘피에스타'는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마이라이브홀(MY LIVE HALL)’ 에서 열리며 매주 목요일 과 금요일 주 2회에 걸쳐 각각 오후 7시 공연과  9시 공연으로  4pm~11pm 까지 진행된다.

김영심 기자 joy@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