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3:05 (금)
대화와 이해로 확실한 해결책발견! 일산이혼변호사
상태바
대화와 이해로 확실한 해결책발견! 일산이혼변호사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09.05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최근 통계청이 발표한 조사결과에 따르면 지난해 이혼 건수는 무려 10만건 이상으로 해마다 많은 부부들이 이혼을 선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배우자에게 부정한 행위가 있을 경우, 배우자 또는 직계존속으로부터 부당한 대우를 받은 경우, 배우자가 악의로 한쪽을 유기한 경우 등 다양한 사유로 재판상 이혼을 신청하는 사람들.

그러나 이혼을 진행함에 앞서 재판상 이혼여부의 증명부터 재산분할, 위자료, 양육권 및 친권 등 미리 해결해야 할 항목 또한 많아 이혼에 골머리를 앓는 이들도 상당하다.

나를 대신해 이혼에 필요한 각종 서류준비부터 원활한 이혼을 위한 조언까지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한 이들이라면, 일산 이혼전문 '변호사 김민휘 법률사무소'로 도움을 청해보자.

의뢰인과의 충분한 대화를 통한 진실된 이해를 바탕으로 확실한 해결책을 발견하는 이 곳은 일산 및 파주지역에서 입 소문이 상당한 이혼전문변호사 사무실이다.

언제나 의뢰인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함께하며 작은 소리 하나에도 귀 기울인다는 자세로 의뢰인 저마다의 상황이나 요구사항 등을 꼼꼼하게 파악하고, 의뢰인이 마땅히 누려야 할 다양한 권리를 현명하게 찾아주는데 적극적으로 나서는 것이 이 곳의 큰 경쟁력이다.

가령 위자료청구의 경우 올바른 위자료 산정기준에 맞춰 의뢰인 본인 외에도 시부모, 장인장모를 비롯한 배우자와 간통한 당사자 등에게도 폭넓게 위자료를 청구할 수 있도록 조언하며, 타당한 위자료 액수를 청구하는데 도움을 줘 의뢰인의 재산상 손해에 대한 배상은 물론 정신적 고통에 대한 배상까지 확실하게 청구하고 있다.

이 같은 확실한 일 처리와 해결방식은 양육권, 친권 및 면접교섭권을 결정하는데도 마찬가지. 때문에 자녀를 두고 양 부모의 의견이 갈리는 경우이거나, 미성년 자녀를 위한 요구사항들을 결정하고자 할 때 많은 이들이 일산이혼전문변호사를 찾아와 상담을 신청하곤 한다.

물론 이혼소송 외에도 보다 다양한 형사소송, 부동산소송, 손해배상 및 일상 속 유익한 생활법률에 대해서도 다양하게 상담하며, 올바른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기에 무엇이든 믿고 상담할 수 있는 일산, 파주지역 변호사로 기억해두면 유익하다.

보다 자세한 이혼상담 및 기타 법률안내는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