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1:18 (일)
'재개' 프로야구, 치열한 싸움 예고한 10개 구단... "보름의 휴식기 누구에게 이득?"
상태바
'재개' 프로야구, 치열한 싸움 예고한 10개 구단... "보름의 휴식기 누구에게 이득?"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9.04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두산 베어스 제공)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다시 팬들을 찾아온 프로야구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4일 약 보름만에 재개된 2018 프로야구는 아시안게임 금메달의 주역들이 소속팀으로 복귀해 막판 치열한 순위 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현재 선두를 달리고 있는 두산 베어스는 탄탄한 전력 탓에 아시안게임 후유증은 없을 전망이다. 이정후, 김하성이 맹활약했던 넥센 히어로즈도 순위 경쟁에서 힘을 낼 것으로 예상된다.

아시안게임에서 부진한 모습을 보였던 김현수와 손아섭의 감각 회복은 소속팀인 LG 트윈스와 롯데 자이언츠에게 있어 관심사이다.

KIA 타이거즈의 경우 대표팀의 선발투수로 활약했던 양현종과 임기영의 컨디션 회복이 관건이다. 한화 이글스 역시 마무리 정우람의 컨디션이 중요하다.

대표팀 차출이 상대적으로 적었던 KT 위즈와 NC 다이노스는 열흘 동안의 휴식기를 얼마나 알차게 보냈느냐가 남은 시즌을 치르는 원동력이 될 전망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