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아시안게임은 끝났지만...' 김대용 심판, 끝나지 않은 논란 온라인 충격 일파만파 "문제의 그 장면은?"
상태바
'아시안게임은 끝났지만...' 김대용 심판, 끝나지 않은 논란 온라인 충격 일파만파 "문제의 그 장면은?"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9.04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화면 캡쳐)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논란의 중심에 선 김대용 축구 심판이 주목받고 있다.

4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김대용 심판'이 오른 가운데 이날 김대용 심판에 대한 청원이 올라와 온라인을 뜨겁게 만들었다.

김대용 심판은 지난 1일 동메달 결정전 경기의 심판으로 나와 석연치 않은 판정으로 논란의 중심에 섰다.

특히 지나치게 한 쪽팀에 우호적인 판정으로 축구팬들의 분노를 유발했다. 때문에 김대용 심판에 대한 비난 여론은 더욱 거세지고 있다.

여창용 스포츠칼럼니스트는 "청원이 기한 안에 동의 인원을 채운다면 청와대에서는 공식적으로 답변을 해야 한다. 하지만 축구 심판에 대한 것은 축구협회의 권한이다. 때문에 청와대에서 내놓을 답변을 그리 많지 않아 보인다"라고 전망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