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4 (일)
에이핑크 손나은, 남심을 강탈하는 분위기 폭발 화보 "그래서 손나이쁜"
상태바
에이핑크 손나은, 남심을 강탈하는 분위기 폭발 화보 "그래서 손나이쁜"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9.03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사만사타바사 제공)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에이핑크 손나은의 분위기 있는 화보가 새삼 화제다.

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에이핑크'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에이핑크 손나은의 화보가 눈길을 끈다.

글로벌 핸드백 브랜드는 최근 손나은의 2018년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손나은은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음영 메이크업으로 가을 여신의 진수를 선보였다.

손나은은 시즌 대표 아이템 트렌치코트에 버건디 토트백을 착용해 깊이감 있는 프렌치 시크룩을 완성했으며, 러블리한 디자인의 플라워 패턴 원피스에는 그레이 토트백으로 우아한 감성을 더했다.

특히 화보와 함께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 손나은은 바디라인이 드러나는 원피스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레드 터틀넥에는 같은 색의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퍼 자켓에는 은은한 컬러감의 가방으로 FW 패션을 완성했다.

손나은은 최근 식음료, 핸드백, 코스메틱, 스포츠 브랜드 등 주요 광고를 섭렵한 대세 모델로서 광고계로부터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다. 손나은은 최근 8월 여자 광고모델 브랜드 평판 2위에 오르며 ‘CF퀸’의 저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한편 손나은이 속한 에이핑크는 최근 ‘1도 없어’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2018 Apink Asia Tour(2018 에이핑크 아시아 투어)’를 펼치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