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IT전문기업 ‘더필홀딩스’ 가치공유 플랫폼 ‘Filling’
상태바
IT전문기업 ‘더필홀딩스’ 가치공유 플랫폼 ‘Filling’
  • 김준수 기자
  • 승인 2018.08.31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물경제, 실 결제수단으로 큰 역할 기대
사진 : 더필홀딩스, 이상종회장

[KNS뉴스통신=김준수기자] IT전문기업 더필홀딩스(이상종 회장)은 지난 27일(월) 16시부터19시까지 삼성동 소재 그랜드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5층 그랜드볼룸에서 가치공유 플랫폼 ‘Filling’의 탄생을 알리는 ‘REVIVE SUMMIT 2018’ 행사를 개최 했다.

이날 신영일 아나운서의 사회로 미래혁신융복합금융협회 김준수 회장의 축사와 세계블록체인검증평가심의위원회 오창훈 위원장의 강연 및 다채로운 축하공연이 열렸다.

이상종 회장은 암호 화폐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기관의 지표가 부족한 가운 데, 가치공유 플랫폼 ‘Filling’은 이에 대한 대안으로서, 가치평가에 의한 다 종류 암호 화폐 통용화 플랫폼, 결제 제공 시스템기술을 제공하여 1차 민간 심의 기구를 통 해서 차등적으로 산정 된 가치를 갖게 된 암호 화폐를 구매 할 수 있게 함으로써,

암호 화폐가 모든 실물경제에서 실제거래 시 결제수단으로 폭 넓게 활용 할 수 있도록 시스템화 되어있기에 향 후 500만 소상공인들과 300만중소기업 등 암호 화폐 시장의 폭발적인 성장에 크게 기여할 것 이라고 말했다.

‘Filling’플랫폼이 탄생 된 배경은 상장 전 가치가 전혀 없는 암호 화폐들에 대해서 새로운 기술적인 가치를 부여함으로서 가치공유 경제를 실현 하고자 하는 노력과 무분별한 ICO로 인한 투기과열, 불법다단계 , 사기 등 여러 문제들에 대한 대안으로 탄생 되었다.

글로벌 인터넷 기업들이 중앙 집중적으로 만들어 놓은 시장 환경에 서 대다 수의 대형 플랫폼 소유자만 소비자들을 통해서 막대한 매출, 이익을 올리고 있는 중앙 집중식의 인터넷 유통구조를 가지고 있다.

'Filling’은 부의 균등한 배분 등 이를 혁신시키고자 블록체인기술을 통해 중앙에 있는 중개 기관 없이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는 P2P방식 (peer to peer 방식)의 탈중앙화 된 플랫폼을 만들게 된 것이다.

블록체인 개발사들이 상장 전에도 암호 화폐의 가치를 부여받고 실서비스 와 실생활에서 상품의 구매 등에 사용이 가능하게 됨으로써 비상장 된 암호 화폐가 유통 되더라도, 투자자의 리스크를 줄일 수 있으며,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훌륭한 기술이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돕고자 만들어진 것이다.

한편 이날 강의를 맡은 미래혁신융복합금융포럼 세계블록체인검증평가심의위원회 오창훈 위원장은 “불법 다단계 및 무분별한 ICO의 문제점을 제시하고 향후 국내 블록체인 기술기업들의 안정적인 성장에 미래가치공유 ‘Filling’플랫폼이 크게 기여 할 것으로 기대 했다.

김준수 기자 ecm111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